EZ EZViwe

미용학원 아름다운 사람들, ‘2014 미스 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서치’ 협찬 나서

우동석 기자  2014.06.05 15:46:39

기사프린트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대표 박정구)이 지난달 31일 개최된 ‘2014 미스 아시아퍼시픽월드슈퍼탤런트 서치’에서 참가자들의 메이크업을 맡아 대회를 성공리에 이끄는 데 이바지했다고 밝혔다.

‘2014 미스 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서치’는 아시아 태평양 대표 슈퍼 스타 발굴 프로젝트로 세계 50개국의 대표 미인들이 모여 미모와 재능을 겨루는 행사다. 지난달 27일 예선을 거쳐 31일 저녁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본선 행사가 진행됐다.

아름다운 사람들은 이번 행사에 참가한 세계 각국 38명의 모델을 메이크업하며 국내의 뛰어난 메이크업 기술을 세계에 뽐낼 수 있었다.

이번 대회는 재능뿐 아니라 미모를 겨루는 대회인 만큼 아름다운 사람들 소속 7명의 메이크업 전문 강사가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의 매력이 최대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짧은 시간에 외모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고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맞춤형 메이크업으로 참가자들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관계자는 “세계 164개국에 생방송 된 이번 쇼의 메이크업을 맡음으로써, 대한민국 메이크업 기술의 우수함을 세계에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등 토탈 미용학원으로 지난 17년 동안 우수한 미용인을 배출해 낸 미용 전문 교육기관이다. 전국적으로 국내 최대인 34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미용학원 최초로 국제품질경영인증 ISO-9001을 획득했다.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은 현재 강남, 노원, 영등포, 종로, 천호, 구리, 부천, 분당, 수원, 안산, 안양, 의정부, 이천, 일산, 파주, 인천(동인천, 부평), 강릉, 대전, 서산, 천안, 부산 남포, 울산, 경주, 구미(원평, 인동), 김해, 대구, 진주, 창원, 광주, 순천, 익산, 평택 등 전국 34여 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전주, 연신내, 포항, 청주에 새로운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 사람들 홈페이지(www.no1bp.com) 및 문의전화(1577-9755)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