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재미로 보는 ‘天通地氣’

2022.05.12 14:23:43

2022년 5월 13일~2022년 5월 23일

개울을 건너고 나서 큰 강을 만나는 운세주기이다. 작은 고난 뒤에 더 큰 어려움이 닥쳐오나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 속에 분명 얻는 것이 있으니 좌절하지 말고 헤쳐 나가자. 사업운은 주저하고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칠 듯. 
양력 3월, 5월, 6월, 7월, 11월생 금전운용을 잘해보라. 실속을 차리면 큰 득이 있겠으니 재물걱정 사라진다.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라. 모든 일에 정도를 지켜 행하면 문제없으나 도리를 벗어나면 탈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사업가 어려움 따르지만 성실하고 꿋꿋하게 밀고 나가면 극복되겠으며 큰일 보다는 작은 일에 기대를 걸어라. 
양력 3월, 4월, 5월, 6월, 7월생 자유와 평안함을 느낄 운으로 나태해지면 또 다른 방황과 갈등이 시작되니 부지런함을 잃지 말 것. 구직자 대길.

 

 

천격지충의 운세주기로 충돌을 면하지 못할 듯. 시빗거리가 생기더라도 미리 알면 화를 줄일 수 있듯이 마음을 차분히 먹고 감정을 조절하면 문제없다. 이성간 애정운은 사사건건 트러블 생기니 의견충돌 생기더라도 참아야 할 듯. 
양력 3월, 4월, 5월, 6월, 7월생 사업가 공든 탑이 무너지겠는가. 정성 다하면 나에게 유리하게 거래가 이루어지니 얻겠다는 욕심을 가져보라.

 

 

여러 갈래로 뻗어 있는 오솔길 사이에서 망설이게 되는 운세주기로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외면하고 다른 사람의 것을 손대는 것은 위험하니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자세를 가져보라. 
양력 1월, 8월, 9월, 12월생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면 망신당한다. 머릿속에 복잡한 생각들은 잠시 접어두고 가까운 곳 여행이라도 다녀오면 어떨지…….

 

 

큰 나무에 가려 햇볕을 쬘 수 없는 작은 나무와도 같은 형상이다. 비온 뒤 땅이 더 단단하게 되는 것처럼 현재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해결하려는 마음만 굳힌다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되겠다. 사업가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상대방의 실수를 탓하려는 태도는 버리시고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태도를 가진다면 일시적으로 잘못된 것은 잘 해결 될 듯. 
양력 8월, 9월, 12월생 명예실추 주의.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운세이다.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아 조금 벅찼던 일들이 속속 해결되나 사업은 비록 수입이 원활해도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평소보다 더 절약하도록.
양력 2월, 8월, 9월생 주위를 둘러봐도 사막뿐이니 답답하고 막막하구나. 해를 끼치려는 자들이 노리고 있어 자칫하면 손재수 따르겠으니 귀인과 비협조 자를 잘 살필 것.

 

 

주경야독과 형설지공으로 노력하여 미래를 밝힐 때이다. 머지않아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거두니 더욱 분발하여 정진하라. 사업운은 좋으나 만족하지 말고 더욱더 노력하면 되로 주고 말로 받으니 일석이조. 
양력 8월, 9월 겨울생 경제적 문제로 남의 돈을 끌어다 쓰니 결국 윗돌을 뽑아서 아랫돌을 받치는 격이다. 연장자의 조언을 구해 슬기롭게 대처하자.

 

 

집 앞에서 까치가 울고 가니 반가운 소식이 있겠다. 사업가는 이익이 따르고 구직자는 좋은 직장을 얻을 수 있으며 가슴속의 포부를 실현할 수 있는 운세주기이다. 작은 일에도 흔들리지 않고 바위처럼 무겁게 행동하도록. 
양력 2월, 8월, 9월, 11월, 12월생 용기가 지나치니 손해만 보는구나. 겸손 하라. 기분대로 행하지 말고 실속 차리면서 마음을 바로 잡아라.

 

 

급하고 허영에 들뜨기 쉬운 주기. 시시각각 변하는 그림자를 보며 자신을 찾고자 애쓰나 실제 자신의 모습은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신경 쓰지 말고 본분을 지키는 생활을 한다면 튼튼한 디딤돌을 마련하는 것과 같아 좋은 결과를 맞게 될 듯.
양력 5월, 6월, 7월생 이성간 애정운은 상대의 마음도 내 마음과 같다.

 

 

무엇을 해도 허공에 못 박기 같은 상황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주기이다. 충분한 휴식으로 활력을 되찾도록 하고 술자리는 당분간 멀리하도록. 사업가 어려운 시기이므로 허위계약, 부도수표 등을 조심하고 거래관계는 내용을 세밀히 따져보고 계약하도록 하자.
양력 5월, 6월, 7월생 한 우물을 파야 성공이 가능하다. 한번 마음먹었으면 끝까지 변하지 말 것.

 

 

지난날의 어려웠던 시간들이 지나가고 이제 운이 트여 원하던 일들이 하나씩 이뤄져 한숨 돌린다. 사업운은 큰일보다는 작은 일에 기대를 걸고 예상의 절반정도의 이익이 기대되니 큰 욕심을 버려야 한다. 마음의 욕심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조용히 노력해야 인정받고 사랑받는다.
양력 8월, 9월, 겨울생 너무 깔끔해도 때로는 흉이 된다. 여유를 갖도록.

 

 

지난날의 어려웠던 시간들이 지나가고 이제 운이 트여 원하던 일들이 하나씩 이뤄져 한숨 돌린다. 사업운은 큰일보다는 작은 일에 기대를 걸고 예상의 절반정도의 이익이 기대되니 큰 욕심을 버려야 한다. 마음의 욕심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조용히 노력해야 인정받고 사랑받는다.
양력 8월, 9월, 겨울생 너무 깔끔해도 때로는 흉이 된다. 여유를 갖도록.

대한성명학회장 이상현 회장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