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024.04.23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경제

[뷰티 단신]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 발대식 성료 外

URL복사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가 지난달 28일 서울 압구정 카페 ‘모멘트 키친’에서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다이어트 서포터즈’는 DHC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함께하는 DHC 공식 서포터즈로 높은 경쟁률을 통해 올해 활동을 함께할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는 3월부터 5월까지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목표 체중 감량을 달성하기 위한 활동을 매월 2회씩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피부를 장미로 물들인 듯 생기있으면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드’를 출시한다.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스 블렌딩 커버™ 기술이 적용돼 두껍고 매트한 커버가 아닌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수와 프랑스산 프렌치 로즈 에센스™가 함께 함유돼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클로란(KLORANE)이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H&B스토어 올리브영 단독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어 타입에 따른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손꼽는 헤어 케어 브랜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클로란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3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클로란의 맞춤 솔루션’을 주제로 모근·모발 강화, 민감 두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뷰티 브랜드 히또그램(hitogram)의 ‘기름종이 마스크’가 H&B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또그램은 온라인에서 시작된 입소문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구입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힘입어 론칭 2개월 만에 랄라블라 140개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히또그램의 신제품 ‘기름종이 마스크’는 과다피지로 괴로운 지성피부인을 위해 선보인 이마-코-볼 부위 전용 마스크다. 머리카락 한 올 보다 얇은 나노 사이즈의 극세사 드라이 시트가 과다 피지를 흡착·제거하고 피부 속 깊이 고농도 에센스를 빠르게 침투시켜 즉각적인 보송함을 선사한다. 랄라블라 히또그램 입점 기념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순환을 도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맑고 빛나는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후 비첩 3-STEP 마스크’를 선보였다. ‘후 비첩 3-STEP 마스크’는 ‘후’의 대표적인 ‘비첩’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마스크다. 세안 후에 첫 번째로 사용하는 순환 마스크는 ‘후’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비첩 순환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시트 마스크에 담은 제품으로, 피부의 순환을 도와 생기를 올려주어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세안 직후 스킨을 바르기 전에 순환 마스크를 가장 먼저 사용하면 순환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수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피부 스트레스와 뜨거운 자외선 열기까지 케어해주는 저자극 처방의 무기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은 외·내부 스트레스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판테놀과 피부 손상 케어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진정 성분 ‘판텐소사이드™’가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스트 컷(Dust Cut™)’ 성분이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의 스트레스를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마일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디자인을 담은 ‘퍼펙트 세럼’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퍼펙트 세럼’은 장 줄리앙(Jean Jullien)의 삽화 디자인을 용기에 담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탄생했다. 또한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오리지널 세럼’ 외에 고농축 영양 오일이 함유된 ‘극손상 리치 세럼’,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가볍게 케어하는 ‘산뜻 라이트 세럼’ 등 총 세 가지를 출시한다.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뒤 내용물을 동전 크기만큼 덜어 젖은 모발 전체에 바르고 드라이하거나, 드라이 후 마무리 단계에서 모발 끝에 발라주면 된다.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이 ‘롤온 데오도란트’ 2종을 출시했다. ‘롤온 데오도란트’는 이솝의 퍼스널 케어 레인지에 포함된 제품으로 ‘데오도란트 롤온’과 ‘허벌 데오도란트 롤온’의 2종으로 출시됐다. 불쾌한 체취를 방지해주며 이솝 특유의 상쾌한 아로마와 크리미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기존 이솝 제품인 스프레이 타입의 ‘데오도란트’와 ‘허벌 데오도란트’를 롤온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였으며,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뉴스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sisa3228@hanmail.net





배너

커버&이슈

더보기

정치

더보기
공정위, 가맹사업법 개정안 본회의 직회부에 "관련 산업 위축될 우려"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더불어민주당 등 야권이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가맹사업법 개정안 본회의 직회부 안을 단독 처리한 데 대해 "관련 산업이 위축될 우려가 있다"고 지적했다. 조홍선 공정위 부위원장은 23일 세종정부청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다수 점주단체가 반복적으로 협의를 요청해 가맹본부 부담이 지나치게 많아질 수 있고, 이는 협의절차 형식화를 초래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사이 갈등 심화로 이어질 수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조 부위원장은 "개정안에 따르면 가맹점주 단체 중 가장 많은 가맹점주가 소속된 단체에 대해 우선 협상하게 돼있지만 해당 협상이 끝나면 다음 가맹점주 단체도 요청할 수 있는 구조"라며 "우선 협상 대상 단체도 여러 주제에 대해 계속 협상을 요청할 수 있어 가맹본부 부담이 크다"고 설명했다. 그는 "단체 등록 요건이 가입된 가맹점주 숫자 혹은 비율 중 하나만 충족하게 돼있다"며 "수많은 가맹단체들의 이해관계에 따라 여러 번 협의를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가맹본부의 영업이 지나치게 위축될 수 있지 않을까 우려된다"고 전했다. 특히 "총 매출액이 10억원 이하인 가맹본부가 66.4%나 되는데 소규모, 혹은 중소기업에 해당하는 가

경제

더보기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박성태 칼럼】 진정한 리더는 용장 지장 아닌 소통 능력 갖춘 덕장이어야
윤석열 대통령은 16일 오전 용산 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여당인 국민의힘이 참패한 4·10 총선 결과에 대해 “취임 후 2년 동안 올바른 국정의 방향을 잡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음에도, 국민께서 체감하실 만큼의 변화를 만드는 데 모자랐다”며 열심히 했지만 결과가 미흡했다는 식으로 말했다. 총선 참패에 대한 사과나 유감 표명은 없었고, 192석을 차지한 야당을 향한 대화나 회담 제안 등이 없어 야당으로부터 대통령은 하나도 변한 게 없고 불통대통령이라는 이미지만 강화시켰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번 여당의 총선 참패는 한마디로 소통부재(疏通不在)와 용장 지장 스타일의 통치방식에서 비롯된 참사라고 평가할 수 있다. 돌이켜보면 윤석열정부는 출범 2개월만인 2022년 7월부터 각종 여론조사기관 조사결과 윤대통령 국정운영에 대한 긍정평가가 40%이하였다. 대통령의 국정운영 긍정적 평가가 40%이하로 떨어진 시점은 이명박 전 대통령이 약 3개월, 박근혜 전 대통령이 1년 10개월, 문재인 전 대통령이 2년 5개월이었던데 비해 윤대통령은 2개월로 가장 짧았다. 윤정부 출범하자마자 특별히 이슈가 될 만한 대형사건들이 없는데도 역대 가장 빠른 민심 이탈의 이유는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