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024.03.3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경제

[뷰티 단신] 아벤느, ‘더모 테라피 센터’ 팝업스토어 운영 外

URL복사


▲아벤느가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파르나스몰 입구 라운지에서 ‘아벤느 더모 테라피 센터(Avene Dermo Therapy Center)’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행사다. 팝업스토어는 아벤느 온천수를 활용해 수(水)테라피를 제공하는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센터’의 콘셉트로, 아벤느의 DNA인 ‘오 떼르말’ 전시존을 비롯해 테라피존, 러브 메시지존 등으로 구성됐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7일 현대홈쇼핑에서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후 12시45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구성은 정품 선스틱(25g) 5개와 론칭 방송용 특별 뉴이스트W 에디션(25g) 멤버 4종 중 랜덤 1개 발송까지 총 6개이며 뉴이스트W 팬사인회 응모권 1매가 제공된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뉴이스트W 마스크 5매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소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완연한 봄을 맞아 선보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산책을 즐겼던 경복궁 경회루의 봄 풍경을 쿠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담아냈다. 경회루에 흐드러지게 핀 오얏꽃과 벚꽃을 핑크빛 자개 바탕에 입체적이고 정교한 조각으로 고스란히 구현해 격이 다른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왕후가 돼 후원을 산책하는 듯한 느낌을 더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준다.


▲설화수가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없애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순행클렌징워터’를 출시했다. ‘순행클렌징 라인’은 2006년 ‘순행클렌징폼’, ‘순행클렌징오일’로 선보인 이후, 전 세계적으로 920만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동일한 라인에 ‘순행클렌징워터’가 추가돼 강력한 세정력과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클렌징 제품 구성이 강화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행클렌징워터’는 트리플 미셀라 기술로 피부 노폐물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지워주며, 클렌징 후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제이원코스메틱(이하 제이원)은 배우 겸 화가 하정우의 그림 작품이 디자인된 Haart(하트)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제이원은 지난 7월 하정우의 그림을 화장품 디자인으로 개발하는 프로젝트에 착수했으며, 약 9개월 간의 제품개발 끝에 ‘하정우의 예술’이라는 의미와 ‘하정우의 마음’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지고 Haart 브랜드를 대중에게 선보였다. Haart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로망을 채워줄 일명 ‘인어공주룩’을 재현하는 쿠션 2종 및 립틴트밤 2종으로 구성되며, 하정우의 그림과 서명이 새겨져 있는 제품을 한정 판매로 출시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가 투명과 불투명 두 가지 제형의 결합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주는 ‘더블 컷 선스틱 더블 이펙트 SPF50+/PA++++’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더블 컷 선스틱’은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자사 최초의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새로워진 ‘더블 컷 선스틱 더블 이펙트’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기능성 물론 워터프루프(내수성)와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 피지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된다. 동시에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까지 겸비해 야외 활동 시에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이 롯데면세점 입점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30일 ‘중국 VIP 고객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론칭 파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닥터글로덤의 롯데면세점 입점과 신제품인 ‘화이트닝 모이스처 마스크’, ‘리프트업 링클톡스 마스크’의 출시를 기념해 중국 VIP 고객과 여행사 관계자 등 총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와 빅뱅 승리가 함께 참석해 닥터글로덤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토크콘서트가 열렸다. 또한 제품 체험존 운영 및 DJ공연, 마술사 퍼포먼스, 시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지난달 선보인 ‘큐어 에어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이하 큐어선스틱)’이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스틱’은 3월 말 버즈니가 홈쇼핑사 16곳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선스틱 제품 중 유일하게 화장품·미용 부문 TOP10에 선정됐다. ‘큐어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외에 피부 진정, 보습, 쿨링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유효성분이 풍부한 3년산 생알로에를 제주 농장에서 수확해 6시간 내에 원료 가공을 통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함은 물론 알로에의 영양성분을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시사뉴스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sisa3228@hanmail.net





배너

커버&이슈

더보기
美해경 "볼티모어 사고 화물선, 교량충돌 직전 항구서 엔진 수리"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미해안경비대는 27일 (현지시간) 미국 볼티모어항의 교량 아래에서 동력을 잃고 교각에 충돌한 사고 화물선이 사고 전에 "정기 엔진수리"를 받은 사실이 확인되었다고 발표했다. 교각이 무너지면서 다리 위에서 일하다 물속으로 빠진 6명의 인부가운데 2명의 시신이 이날 수습되었다. 나머지 희생자는 이미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해안경비대는 모든 구조 노력이 한계에 이르렀다고 발표했다. 26일 프란시스 스콧 키 브리지에 충돌한 선박에 대해 수사하고 있는 수사관들은 27일 선박의 증거물 수집에 나섰다. 희생된 두 남성의 시신들은 이 날 오전 교량의 중간 지점의 7.6m깊이의 물속에서 빨간색 픽업 트럭 안에 탄채로 발견되었다고 메릴랜드주 경찰국의 롤란드 버틀러 경감이 저녁뉴스 시간의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새로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멕시코 이민 출신으로 볼티모어에 살고 있던 알레한드로 푸엔테스(35)와 과테말라 이민으로 메릴랜드주 던도크에 살던 도를리안 로니알 카스티요 카브레라(26)로 확인되었다. 수색팀의 구조는 일단 끝났지만 앞으로도 음향 탐지기 등을 통해서 무너진 다리 밑 부근에 침몰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다른 희생자들의 차량을 계속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사회

더보기
인천 총선 사전투표소에 불법카메라 설치한 유튜버 체포
[시사뉴스 김철우 기자] 인천의 4·10 총선 사전투표소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로 40대 유튜버가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논현경찰서는 건조물 침입, 통신비밀보호법위반 혐의로 유튜버 남성 A씨(40대)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경찰은 이 유튜버가 경상남도 양산에 통신 기기로 위장한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용의자와 동일범일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유튜버로 활동하는 A씨는 최근 인천 남동구와 계양구 등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 몰래 침입해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인천 장수·서창동, 계산1·2·4동 행정복지센터 등 총 5곳의 사전투표소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불법 카메라 설치 신고를 받고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는 등 수사를 벌여 전날 오후 9시10분께 A씨를 경기도 고양 소재의 주거지에서 검거했다. 앞서 경남 양산시의 한 행정복지센터에서 통신 기기로 위장된 불법 카메라가 먼저 발견됐다. 행정안전부는 이날까지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사전투표소에 대한 긴급 요청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가 양산시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했을 가능성과 추가 공범이 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조사를

문화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박성태 칼럼】 가성비보다는 가심비 챙기는 삶 되어야
아빠와 딸이 자동차를 번갈아 운전하며 여행을 가고 있는데 기름이 바닥났다는 경고등이 켜지자 아빠와 딸은 주유소를 찾아 기름을 넣어야 한다며 근처 주유소를 검색하기 시작했다. 검색 결과 바로 2~3분거리에 주유소가 있는데 휘발류값이 상대적으로 다른 주유소에 비해 많이 비쌌고 반면 10~15분 정도 거리에는 휘발류값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한 주유소가 있었다. 기성세대(꼰대)인 아빠는 당연하다는 듯이 10분, 15분 정도 가는 수고를 감수하고서라도 값이 많이 싼 주유소를 가겠다고 주장했고, MZ세대인 딸은 눈앞에 주유소를 두고 왜 멀리 떨어져 있는 주유소를 가냐며 결국 언쟁을 벌이다 아빠의 주장대로 값이 싼 먼거리의 주유소로 가서 주유를 하게 됐다. 그런데 값이 싸다는 이유로 주유 대기를 하는 차는 많았고 오랜 기다림 끝에 겨우 주유를 하게 되었는데 딸이 아빠에게 “도저히 이해를 못하겠다. 아빠는 가성비만 알고 가심비는 모르냐?”고 쏘아붙인다. 주유를 마친 아빠와 딸은 마침 식사시간이 되어 근처 식당을 가게 됐다. 메뉴판에 있는 많은 음식들 중에 아빠의 눈에 들어온 것은 메뉴 중 거의 제일 저렴하면서도 대중적인 김치찌개, 된장찌개였고, 딸의 눈에 들어온 메뉴는 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