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e-biz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시험 온라인 모의고사 제3회 무료응시 진행

URL복사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19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제3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를 시행한다.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시험일정에 맞춰 총 8회의 모의고사 응시가 진행된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외에도 주택관리사와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등 자격증별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다. 또 공무원 시험 필수 3과목(국어, 한국사, 영어)를 포함한 행정학, 행정법 전 강의를 무료로 지원하는 공무원 교육과정 론칭 후 전산회계와 공무원 과정 기본서를 출간했다.


2019 공인중개사 제3회 온라인 모의고사는 기출분석을 토대로 실제 시험에 나올 확률이 높은 문제로만 선정했으며, 단번에 정답 지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주요 핵심지문이 매회 반복적으로 출제된다. 또, 오답률이 높은 문제를 출제해 명확히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공인중개사 제3회 온라인 고의고사는 5월 27일(월)부터 응시가 시작되며, 응시방법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모의고사 응시’에서 첨부된 모의고사 PDF 파일을 출력하여 응시하면 된다. 온라인 모의고사를 응시한 후에는 모의고사 해설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제3회 온라인 모의고사 정/오답 해설 무료인강은 5월 29일(수)부터 진행되며, 각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및 답안제출을 완료한 후에는 본인의 성적, 석차를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성적분석 서비스를 통해 회차별, 시기별로 자신의 학습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정/오답 분포를 확인하며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긴 해설강의로 취약한 시험과목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해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5~6월 핵심이론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제공 중이다.


‘2019 부동산 공법 체계도 특강’은 방대한 분량의 부동산공법에 최적화된 핵심 압축강의로,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진행한다. 단 6시간 만에 부동산공법에 대한 전체적인 체계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마인드맵 학습 자료가 활용된다.


이외에 시험일정에 맞춰 진행 중인 ‘5~6월 핵심이론 강의’는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시험과목별로 A반, B반 나뉘어 각각 오후 3시, 오후 6시에 업로드 된다. 강의 시간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필독서 추천 교재 ‘2019 공인중개사 입문서 교재’ 무료드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시사뉴스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sisa3228@hanmail.net





커버&이슈

더보기
美해경 "볼티모어 사고 화물선, 교량충돌 직전 항구서 엔진 수리"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미해안경비대는 27일 (현지시간) 미국 볼티모어항의 교량 아래에서 동력을 잃고 교각에 충돌한 사고 화물선이 사고 전에 "정기 엔진수리"를 받은 사실이 확인되었다고 발표했다. 교각이 무너지면서 다리 위에서 일하다 물속으로 빠진 6명의 인부가운데 2명의 시신이 이날 수습되었다. 나머지 희생자는 이미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해안경비대는 모든 구조 노력이 한계에 이르렀다고 발표했다. 26일 프란시스 스콧 키 브리지에 충돌한 선박에 대해 수사하고 있는 수사관들은 27일 선박의 증거물 수집에 나섰다. 희생된 두 남성의 시신들은 이 날 오전 교량의 중간 지점의 7.6m깊이의 물속에서 빨간색 픽업 트럭 안에 탄채로 발견되었다고 메릴랜드주 경찰국의 롤란드 버틀러 경감이 저녁뉴스 시간의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새로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멕시코 이민 출신으로 볼티모어에 살고 있던 알레한드로 푸엔테스(35)와 과테말라 이민으로 메릴랜드주 던도크에 살던 도를리안 로니알 카스티요 카브레라(26)로 확인되었다. 수색팀의 구조는 일단 끝났지만 앞으로도 음향 탐지기 등을 통해서 무너진 다리 밑 부근에 침몰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다른 희생자들의 차량을 계속

정치

더보기
정희용, 고령군‧성주군‧칠곡군 교육복지 강화 및 광역교통망 구축 공약 발표
[시사뉴스 강민재 기자] 정희용 국민의힘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27일,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의 세 번째 공약인 <삶을 바꾸는 주민 중심 교육복지 강화‧광역교통망 구축>을 공개했다. <삶을 바꾸는 주민 중심 교육복지 강화‧광역교통망 구축> 공약의 지역별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고령군은 지난 1월 「달빛고속철도 건설을 위한 특별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사업 기본설계 시 고령역이 차질없이 반영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기존 관광시설 등과의 연계로 생활 인구와 유동 인구 증가를 도모하고, 지역 발전의 새로운 모멘텀으로 만든다는 구상이다. 성주군은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건설과 동서3축(성주~대구간) 고속도로 건설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성주군을 동서교류 확대와 경제․교통․물류의 중심축으로 연결함으로써 지방소멸에 적극 대응한다는 구상이다. 칠곡군의 경우 2030년을 목표로 건설을 추진 중인 대구경북 신공항 개항에 발맞춰 관내 정거장 설치가 반영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정희용 의원은 지난 2월, 현재 예비타당성조사 시작 단계에 있는 대구경북 신공항 광역급행철도 사업의 향후 노선에 대

경제

더보기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국을 어떻게 인식해야 하고 대응해야 할까? <중국과 한반도의 미래>
[시사뉴스 정춘옥 기자] 른북스 출판사가 정치/사회 신간 ‘중국과 한반도의 미래’를 펴냈다. 중국은 우리가 만만하게 볼 수 있는 나라일까? 남중국해, 대만 등에서 끊이지 않고 영토 분쟁을 일으키는 중국의 본심은 어디에 있을까? ‘중국과 한반도의 미래’의 저자는 중국이라는 나라는 우리가 결코 쉽게 볼 수 없는 국가라고 말한다. 그들은 내면에는 수천 년의 역사를 통해 중국이 한반도를 지배했다는 DNA가 새겨져 있다고 강조한다. 저자는 지금은 대만 문제가 현재진행형이기에 잠잠하지만, 대만만 중국의 손아귀에 넣고 나면 본격적으로 한반도를 향한 야욕을 드러낼 것이라 분석하고 있다. ‘중국과 한반도의 미래’의 저자는 중국에서 자신이 느꼈던 중국의 저력과 문화적 본질을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 시시때때로 한반도를 향한 야욕을 드러내고, 이를 현실화하는 것이 중국의 힘이기 때문에 중국을 제대로 알아야 적절히 대응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책 1부에서는 중국의 저력을 느낄 수 있는 중국인의 생활, 문화, 역사와 관련한 이야기가 제시되고, 2부에서는 남북한 이슈, 국내외 정치 등 중국과 한반도를 둘러싼 저자 나름의 정세 분석이 담겼다. 진정한 한반도의 평화,

오피니언

더보기
【박성태 칼럼】 가성비보다는 가심비 챙기는 삶 되어야
아빠와 딸이 자동차를 번갈아 운전하며 여행을 가고 있는데 기름이 바닥났다는 경고등이 켜지자 아빠와 딸은 주유소를 찾아 기름을 넣어야 한다며 근처 주유소를 검색하기 시작했다. 검색 결과 바로 2~3분거리에 주유소가 있는데 휘발류값이 상대적으로 다른 주유소에 비해 많이 비쌌고 반면 10~15분 정도 거리에는 휘발류값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한 주유소가 있었다. 기성세대(꼰대)인 아빠는 당연하다는 듯이 10분, 15분 정도 가는 수고를 감수하고서라도 값이 많이 싼 주유소를 가겠다고 주장했고, MZ세대인 딸은 눈앞에 주유소를 두고 왜 멀리 떨어져 있는 주유소를 가냐며 결국 언쟁을 벌이다 아빠의 주장대로 값이 싼 먼거리의 주유소로 가서 주유를 하게 됐다. 그런데 값이 싸다는 이유로 주유 대기를 하는 차는 많았고 오랜 기다림 끝에 겨우 주유를 하게 되었는데 딸이 아빠에게 “도저히 이해를 못하겠다. 아빠는 가성비만 알고 가심비는 모르냐?”고 쏘아붙인다. 주유를 마친 아빠와 딸은 마침 식사시간이 되어 근처 식당을 가게 됐다. 메뉴판에 있는 많은 음식들 중에 아빠의 눈에 들어온 것은 메뉴 중 거의 제일 저렴하면서도 대중적인 김치찌개, 된장찌개였고, 딸의 눈에 들어온 메뉴는 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