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성훈 기자]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지난 방송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0일(목) 오후 6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카본 토퍼매트’의 반값 할인 앙코르 단독 TV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기요, 온수매트, 카본매트로 이어지는 온열 매트의 역사는 유지관리의 편의성과 전자파로부터의 안전성을 중심으로 진화해왔다. 대성쎌틱은 이 같은 카본매트의 장점인 관리의 편의성과 안전성에 더해 도톰한 패딩형 충전재와 부드러운 세미 마이크로 원단으로 포근한 사용감까지 겸비한 차세대 ‘카본 토퍼매트’를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카본 토퍼매트’는 열선 위아래로 무려 4중 레이어의 토퍼형 충전재가 아낌없이 내장돼있어 열감이 매트에 오래도록 머무를 수 있으며, 배김이 덜하기 때문에 바닥 생활에 익숙한 한국인의 생활 양식에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매트 원단과 탄소 열선 모두 90% 이상 원적외선 방사율 인증을 받은 듀얼 원적외선 효과로 답답한 온열감이 아닌 개운하고 산뜻한 온열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술 특허 인증을 받은 카본 열선으로 높은 열전도율은 물론 화재로부터 안전성, 내구성까지 두루 챙긴 것은 물론이다.
아동용 섬유제품 인증을 받은 매트 원단은 라돈/토론 등 각종 유해 방사능 테스트를 마쳐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감촉만큼이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지난 반세기 동안 보일러로 큰 사랑을 받은 대성쎌틱이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차세대 카본 토퍼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라며, “대성쎌틱의 따뜻한 에너지와 온기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현대홈쇼핑 방송 최저가 구성(슈퍼싱글+퀸 세트 상품 21만 원대, 퀸 사이즈 12만 원대, 슈퍼싱글 사이즈 10만 원대)으로 준비하였으니, 오는 10일(목) 6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이는 TV생방송에서도 변함없이 큰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