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이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린 G Food Show 2008 행사에 참가,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청정가평 농·특산물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소비촉진에 기여했다.
군은 경기도내 명품 농산물을 대한민국과 세계에 알리기 위해 ‘Good Morning G Food’란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청정가평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푸른연인’홍보관을 설치하고 잣, 사과, 포도즙, 배,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계란, 막걸리 등 읍·면별 우수 농산물 9개 품목을 전시·홍보·판매활동을 전개함으로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소비촉진으로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했다.
특히 행사 둘째 날인 21일에는 이 진용 군수가 참가해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가평군수가 책임지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푸른연인’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직접 선전함으로서 소비자의 안전한 먹을거리 확보에 동참했다.
이와 함께 이 군수는 당일 FM과 DMB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경기방송 ‘G Morning! G Food! 당신의 식탁은 안녕하십니까?’에 출연해 가평 농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림과 동시에 21세기 미래 성장 동력인 녹색환경도시 에코피아-가평의 비전을 홍보하기도 함으로서 관람객 및 청취자에게 에코피아-가평의 이해를 도모하는 계기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