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금지된 초콜릿을 되찾기 위한 신나는 모험!

김부삼 기자  2009.04.04 12:04:04

기사프린트

달콤함의 대명사인 '초콜릿'이 금지된다면? 초콜릿을 금지한나라에 맞서 달콤한 세상을 되찾기 위한 두 소년의 신나는 모험을 그린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초코초코 대작전>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초코초코 대작전>은 <공각기동대>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프로덕션 I.G.에서 야심 차게 제작한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테니스의 왕자>를 연출했던 하마나 타카유키 감독, <공각기동대>의 TV시리즈인 <공각기동대 S.A.C>의 작화 감독 코도우 타카유키가 참여해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 <초코초코 대작전>의 원작은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작가 '알렉스 쉬어러'의 'Bootleg'로 일본에서는 <초콜릿 언더그라운드>란 제목으로 12만부 이상 팔려나간 인기 소설. 그는 조선일보 중학생 권장도서에 선정된 '푸른 하늘 저편'을 비롯, '13개월, 13주, 13일의 만월의 밤' 등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 층을 가지고 있는 소설가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원작과 탄탄한 제작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초코초코 대작전>은 어린이들뿐 아니라 성인 관객들까지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유혹할 전망이다.
영화 <초코초코 대작전>은 5월 1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금지된 초콜릿을 되찾기 위한 지상 최대의 작전을 준비하는 삼총사 '헌틀리', '스머저' 그리고 홍일점 '루이즈'의 결의에 찬 옆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 속에서 벌어질 신나는 모험에 대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세 인물의 이미지 뒤로 보여지는 <초코초코 대작전>의 영화 속 장면들은 액션과 모험, 그리고 SF까지 버라이어티한 영화적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금지된 초콜릿을 되찾기 위한 소년들의 신나는 모험을 그린 가족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초코초코 대작전>은 5월 1일 개봉해 어린이날, 극장 나들이를 계획한 가족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