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칼리하리의 마스코트이자 드넓은 사막을 지키는 파수꾼인 미어캣‘콜로’의 대모험을 담은 서바이벌 어드벤처 <미어캣의 모험>이 8월 초 국내 개봉을 앞두고 콜로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포스터를 공개했다.
드넓은 남아프리카 칼리하리 사막을 지키는 파수꾼 미어캣. 모래바람이 휭휭 불어오는 메마른 땅 칼리하리에는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사막의 마스코트’라 불리는 미어캣이 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미어캣의 모험>에서 장난치기를 좋아하고 호기심 많은 꼬마 미어캣이지만 모험을 통해 용기 있는 진짜 어른으로 성장하는 주인공 ‘콜로’를 중심으로 코뿔소, 사슴, 코끼리, 기린 등 동물 친구들과 독수리, 코브라 등 무서운 적들도 모두 등장한다.
꼿꼿하고 바른 자세로 늘 경계태세를 갖추고 있지만 눈망울만은 누구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콜로의 “내일은 가족을 만날 수 있을까?”라는 말풍선. 그리고 ‘독수리도 피하고, 코브라와도 싸워야 하는 꼬마 영웅의 서바이벌 어드벤처!’라는 카피와 함께 위험천만한 상황들에 맞서 가족을 찾아나서야 하는 콜로의 모험이 무사히 끝날 수 있을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코브라, 독수리, 사자 등의 무시무시한 악당들을 피해 가족과 만나야 하는 꼬마 영웅 콜로의 모험이 기대된다.
유난히 더위가 일찍 찾아온 2009년 여름, 뜨거운 사막 칼리하리에서 펼쳐질 서바이벌 어드벤처 <미어캣의 모험>은 미어캣 콜로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대모험으로 8월 초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것으로 보인다. 칼리하리 사막을 지키는 이 시대의 꽃남 미어캣 콜로의 스펙타클한 모험담은 8월, 전국 CGV와 프리머스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