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내 생애 가장 눈부신 기적”

김부삼 기자  2009.07.08 15:07:07

기사프린트

전 세계인의 수많은 찬사를 받으며 온 세상을 희망으로 물들인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이 영화의 감동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 10억을 울린 감동대작 <블랙>의 포스터는 ‘내 생애 가장 눈부신 기적!’이란 카피에 걸 맞는 주인공 ‘미셸’의 환한 웃음과 함께 영화 속 감동이 얼마나 희망적으로 다가오는지를 느끼게 해준다.
세상이 온통 어둠뿐이었던‘미셸’과 그녀에게 기적 같은 희망을 선사한‘사하이’선생님과의 가슴 따뜻한 스토리는 이미 국내에서 3차에 걸쳐 실시한 모니터 시사회에서도 관람 후 평점이 5점 만점에 평균 4.31까지 기록했을 정도로 국내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심어주었다.
<블랙>은 영화팬들이 그 동안 목말라했던 감동에 대한 갈증만을 충족시킨 것은 아니다. 이미‘2005년 타임지 선정 전세계 최고의 영화 TOP 10’에 선정되며 언론인들의 인정을 받았고,‘2005년 골든 글러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 부문’에 노미네이트됐을 뿐만 아니라, ‘제51회 Filmfare Awards’에서 11개 부문의 상을 휩쓸며 영화인들에게 영화의 완성도 및 예술성까지 입증 받은 영화다.
세계적인 인터넷 영화 평론가 ‘Mark R. Leeper’가 “너무나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영화가 왔다’라며 극찬했던 바로 그 영화 <블랙>이 이제 국내 영화 팬들의 가슴을 흠뻑 적셔주기 위한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오는 8월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 세계 10억을 울린 감동대작으로 지치고 힘든 일상에 희망을 가득 불어 넣어줄 기적 같은 영화 <블랙>은 감동적인 스토리라인과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2009년 8월 국내 관객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