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가 그리워지는 계절 가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을 여러 번 크게 웃게 하고 기분 좋게 극장 문을 나서게 할 영화가 우리 곁에 찾아온다.
기상천외한 가족의 탄생을 예고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킬 <산타렐라 패밀리>가 바로 그 주인공. <산타렐라 패밀리>는 마드리드에서 잘 나가는 레스토랑 ‘산타렐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좌충우돌 가족코미디로 국내 개봉이 확정됐다.
<산타렐라 패밀리>는 전처와 자신이 낳은 아이들에게 애정을 준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주인공 막시가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그린 영화다.
마드리드 최고의 요리사 막시는 20년 전 자신의 동성애를 감추기 위해 고향에서 위장 결혼을 했다가 커밍아웃 한 뒤 집을 뛰쳐나온 전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레스토랑을 미쉐린 가이드(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 맛집 반열에 오르게 하기 위해서 평생을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영화는 전처의 죽음으로 막시 앞에 갑자기 나타난 아이들을 양육하는 과정. 그리고 이웃에 이사 온 매력적인 아르헨티나 출신 전직 축구선수와 막시, 레스토랑 여지배인 사이에서의 예측을 불허하는 상황과 헤프닝을 통해서 그가 점점 변화하는 과정을 밝고 유쾌하게 담아 내고 있다.
이처럼 <산타렐라 패밀리>는 요리, 가족, 동성애 등의 소재를 통해서 기존의 코미디와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즐겁게 써 내려간 듯한 리듬감 있는 시나리오와 연출력,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로 시종일관 유쾌, 발랄한 웃음을 선사할 <산타렐라 패밀리>는 9월 중 관객들과 행복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