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중기용 지능형 백업·복구 SW 출시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로 진동 및 초고속 3차원 기능이 동시에 구현된 ‘3D 진동 게임폰(모델명: SCH-G100, SPH-G1000)’을 출시한다.
2.2인치 대형 가로 LCD를 통해 속도가 빠른 3차원 입체화면을 만날 수 있고, 박진감 넘치는 입체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데다 손을 통해 직접 전달되는 진동이 게임의 묘미를 한층 높여 준다.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홈페이지(www.anycall.com)를 통하면 ‘리틀 위자드’, ‘샷 모바일’ 등 인기 대작 게임을 구할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대.
국민은행, KB닥터론·KB로이어론 판매
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 www.kbstar.com)이 이달 6일부터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KB닥터론’과‘KB로이어론’ 판매에 들어갔다.
‘KB닥터론’은 의사, 인턴, 레지던트, 군의관, 공중보건의, 치과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하며, ‘KB로이어론’은 변호사, 판사, 검사, 군법무관, 사법연수원생을 대출대상으로 한다. 무보증대출한도는 연소득에 따라 최고 1억5,000만원, 최저 3,000만원이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7.8%로 은행권 최저 수준이다.
국민은행은 이번 신상품 판매 기념으로 6일부터 5월 31일 기간 중 BMW와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 모든 고객에게 BMW명함지갑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BMW 주말시승권, BMW골프백, BMW 미니카 등을 증정한다.
KT&G, 타르 1mg 신제품 ‘인디고’ 출시
2008년까지 전체 담배시장의 50%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되는 타르 1mg시장의 확고한 수성을 위해 KT&G가 신제품 ‘인디고(Indigo)’를 선보인다.
KT&G는 1년여의 기간에 걸쳐 개발한 타르 1mg 신제품 ‘인디고’를 지난 11일 전국에 동시 출시했다. 소비자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인디고는 개비당 연기성분 타르 1mg/니코틴 0.1mg의 초저타르형 레귤러타입 담배로, KT&G가 자체 개발한 판상엽기술을 최초로 적용하여 그동안 1mg 흡연자들이 아쉬워했던 ‘1mg이상의 풍부한 맛’의 구현과 함께 탄소의 양을 25% 늘린 개선된 탄소복합필터를 사용하여 빨림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EMC, 중기용 지능형 백업·복구 SW 출시
한국EMC(대표 김경진)가 중소기업(이하 SMB)을 대상으로 지능형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인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Retrospect)’ 를 이달 국내에 첫 출시하고 SMB 소프트웨어 시장공략을 본격화한다.
‘EMC 단츠 레스트로펙트’는 2004년 10월 EMC가 인수한 단츠의 SMB용 전문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로, 10년 이상의 전문 데이터 백업과 복구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검증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