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학이민박람회 서포터즈 ‘유이바커’ 강남, 홍대 등장… 왜?

강남, 홍대, 종로, 신촌 일대서 프로모션 실시하고 박람회 티켓 증정

우동석 기자  2013.03.20 12:10:01

기사프린트

한국전람(주)가 주최하는 해외 유학 & 이민 박람회 2013/춘계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이바커가 본격적인 박람회 홍보에 나섰다.

 

유이바커들은 강남과 홍대, 종로, 신촌 일대에서 유이박(유학이민박람회)’을 알리고 관람을 안내하고자 시민들과 제비뽑기, 설문조사, 복권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오는 24일까지 이어진다.

 

이 밖에도 유이바커는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해외취업 등 각 조별로 해당하는 분야의 관련 기관과 인터뷰를 하기도 하고, 직접 조사하여 얻은 정보를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SNS에 전파하는 등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유이바커의 서포팅에 힘입어 착실히 개막 준비를 하고 있는 해외 유학 & 이민 박람회(유이박) 2013/춘계는 오는 3 28() 부산 벡스코(BEXCO) 1층과 3 30()~31()까지 코엑스(COEX) C.D홀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에는 해외 유학과 어학연수, 이민과 투자에 관한 공신력 있는 기관 및 유수 업체가 참가하여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며, 해외취업관과 해외취업특별세미나, 해외이민.투자 관련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심도 깊은 정보 역시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