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강재섭 대표 신년사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2007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귀한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뤄지기 바랍니다.
우리는 참으로 힘들고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하지만 절망의 뒤편에는 반드시 희망이 있습니다.모쪼록 새해에는 온 나라에 활력이 넘치고, 국민 모두가 어깨를 활짝 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선진 한국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 ‘대반전의 원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자랑스런 국민 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은 ‘도약이냐, 추락이냐’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선진 한국으로 도약하려면 이대로는 안 됩니다.분열과 갈등의 찌꺼기를 화합의 용광로에서 말끔히 녹여버려야 합니다.흩어지고 갈라진 국민의 역량과 지혜를 하나로 모아 다시 뛰어야 합니다.
오는 12월에는 나라의 명운을 가늠할 대통령 선거가 있습니다.대한민국의 미래가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국민을 위해 일할 참다운 정당, 대한민국을 이끌 훌륭한 지도자로 정권을 교체해야 합니다.
한나라당이 앞장서겠습니다.당리당략을 버리고 오직 국리민복만 생각하겠습니다.
어지러운 나라를 바로잡고, 국민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겠습니다.참정치로 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차곡차곡 쌓아 나겠습니다.
그리하여 분열과 갈등의 역류를 접고 화합과 희망의 새 시대를 열겠습니다. 과거의 굴레를 박차고 선진 한국의 희망찬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뜨거운 사랑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부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