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문화 프로젝트 '겟 투어' 7월 춘천서 개최

이상미 기자  2014.06.11 08:50:37

기사프린트

[시사뉴스 이상미 기자] 여행과 공연을 결합한 문화 프로젝트 '겟 투어(Great Escape Together Tour)'가 7월 4~6일 'KT&G 상상마당 춘천' 등 춘천 시내 일원에서 열린다.

'겟 투어'는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음악 속으로 다 같이 위대한 탈출을 감행하자'는 취지로 2012년 5월 시작된 프로젝트다. 그동안 제주도에서만 진행되다 올해 처음으로 춘천을 찾는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로큰롤라디오' '청년들' '모던다락방' 등이 라이브 무대를 펼치는 '라이브', 숲 해설가와 함께 춘천 원도심의 문화적 자취를 찾는 '노마드',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어쿠스틱 공연 '네이처', 공연에 참여한 아티스트와 참가자들이 어우러지는 '투게더' 등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틀에 박힌 일상과 천편일률적인 여행에서 탈출해 자연 속에서 문화의 가치를 누리자는 대안으로 시작된 겟 투어가 '컴 앤드 겟 잇!(come and GET it!)'이라는 모토에 화답해줄 능동적인 문화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표는 일반 공연관람권과 여행과 공연을 묶은 패키지 등으로 나눠 판매된다. 인터파크와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