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미현 기자] FXCO(펙스코)가 Colorful X(컬러풀 엑스) ‘The Wonderful Story of Nature’ 기획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에 참여하는 김수현, 김윤이, 백초윤, 어지인, 이노강, 이상은, 프롬일랑 작가는 ‘ART&BOOK Fantasy World’를 주제로 봄의 정서를 담아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회화, 일러스트, Paper Work, Popup Art, 설치작품, 미디어아트 등의 낭만 가득한 작품 100여 점을 선보인다.
모든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아트 체험공간, ‘자연이야기 창의예술체험’ 에서는 ‘나만의 아트북 만들기’, ‘나만의 연극 무대 만들기’, ‘나도 인상파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유료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직접 창의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체험 티켓은 네이버 검색에서 ‘자연이야기전’으로 검색하여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보태니컬 콘셉트의 컬러링 북과 일러스트 북을 전시, 판매하는 ‘보태니컬 아트 도서 공간’에서는 자연을 더욱 이해하고 일상에서의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어린이들도 앉아서 편하게 도서를 읽을 수 있는 독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어디선가 존재할 것만 같은 풍경, 그 풍경 속에서 만나는 신선이 된 동물들과 그들의 세상을 가득 비추는 아름다운 달, 비밀스러운 초록의 내음으로 만나는 감각적인 공간까지.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작품들과 함께 하는 이번 전시를 통해 단순히 예술과 책을 관람하는 것을 넘어 크리에이티브한 자연의 페스티벌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대구광역시, FXCO에서 주최, 마이아트예술기획연구소, 루체테 아트컴퍼니 주관하는 2022 FXCO 신춘기획 ‘The Wondrful Story of Nature展’는 2022년 3월 12일(토)부터 2022년 5월 8일(일)까지 진행하며,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을한다. 매주 셋째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FXCO 홈페이지 와 SNS 공식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