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5월 신작 게임 방치형 액션RPG ‘퍼펙트 아레나’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사전등록은 오늘(25일)부터 진행되며 사전등록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 5성 영웅조각 50장, 200 다이아, 고급계약서 10개 지급 ▲‘킹콩소프트’ 회원가입 시 고급계약서 1개와 고급 뽑기권 1개 지급 ▲카카오 공식채널 ‘킹콩소프트’ 채널을 추가하면 50만 골드 지급 ▲친구 초대 시 50만 골드가 지급 등의 이벤트이다. 또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퍼펙트 아레나’는 간단한 조작 방법과 전투 중에 별도로 자동 사냥 경험치를 획득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방치형 RPG류이다. 여러 개의 시공간이 연결된 고대의 대륙 로델랜드에서 동서양의 다양한 특징을 가진 100여 종의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강을 가리는 게임으로 유저들의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섯 가지 속성 진영이 있으며 각 속성 진영에는 탱커, 딜러, 힐러 클래스가 존재한다. 모든 영웅은 이 여섯 가지 속성 진영 중 하나에 편입되어 고유 속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전략적이고 다양한 조합을 필요로 한다.
이용자들은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에서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P 콘텐츠 아레나에서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아레나는 일반/고급/신계 아레나로 분류돼 실력에 맞는 상대와 매칭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원거리 영웅을 활용한 디펜스 등 다양한 전략 요소가 필요한 미니 게임들도 준비돼 있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퍼펙트 아레나 사전등록을 해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등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퍼펙트 아레나 사전등록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페이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