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 이후 나들이객 증가… 피크닉용품 덩달아 ‘인기’

2022.05.12 15:03:26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일상 회복 속도가 빨라지면서 최근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경제적 활동 지표 중 하나인 전국 이동량에 따르면, 거리두기 해제 1주차에 전국 이동량은 전주 대비 3.5%, 2주차에는 2.4%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추세 덕에 나들이 관련 용품의 수요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는 각종 아웃도어 액티비티부터 감성 피크닉까지 성능과 감성을 두루 갖춘 피크닉용 오디오 제품을 선보였다.

 

보스 사운드링크 플렉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실내 홈파티는 물론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IP67의 방진·방수 등급을 갖춰 어떠한 야외 환경 속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오디오 성능을 보여주며, 물에 빠뜨리게 되더라도 수면 위에 떠오르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물놀이나 서핑할 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자체에 탑재된 다목적 스트랩은 캠핑 폴대 혹은 하이킹 가방 등 어디에나 손쉽게 제품을 걸어 놓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스피커를 어떤 방향으로 놓든 자동으로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는 포지션 아이큐(PositionIQ)™ 기술이 적용되어 항상 풍부하고 균형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충전이 어려운 야외 활동에서 전자기기의 중요 포인트는 배터리일 것이다. 사운드링크 플렉스는 단 1회 충전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는 그만큼 자외선에 노출되는 횟수가 잦아지기 때문에 눈 건강을 위해서라도 선글라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으로 챙기는 것이 좋다. 보스 프레임 시리즈는 선글라스의 보호기능과 프리미엄 헤드폰의 기능을 하나의 웨어러블 기기에 담은 제품이다.

 

‘프레임 템포’는 TR-90 나일론 프레임으로 제작돼 가벼운 무게는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지녀 싸이클과 러닝,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 ‘프레임 소프라노’는 매끄러운 나일론 프레임과 하이-글로스 블랙 마감의 최첨단 소재로 제작된 우아한 디자인으로 일상용으로 착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보스의 독자적인 오픈 이어 오디오(Open Ear Audio™) 기술과 보스만의 음향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이어폰이 아닌 선글라스를 통해 귀를 에워싸는 깊고 풍부한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김남규 realkorea@kakao.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