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반려견 운동장 ‘케이펫파크’ 개장

2023.01.31 19:12:06

실내 반려견 운동장으로는 최대규모급... 2월 한달간 ‘특별한경험’ 선사
‘케이펫페어’의 ㈜메쎄이상, 반려동물 에듀케어 브랜드 털로덮인친구들 공동 주최

 

 

[시사뉴스 홍경의기자] 국내 최대규모급의 실내 반려견 운동장 ‘케이펫파크’가 2월 1일부터 28일간 수원역 옆 수원메쎄에 개장한다.

 

‘케이펫파크’는 겨울에도 즐겁게 산책과 모임을 구성할 수 있도록 실내에 마련되어 있으며, 반려견 체급별로 구분되어 있는 넓은 운동장과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여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의 만족을 추구한다. 실내에서 운영되는 만큼 높은 층고와 공조시스템을 통하여 쾌적한 공간 운영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용품숍도 운영 예정으로, 대표브랜드로는 ‘반려동물의 시간을 천천히’라는 슬로건을 가진 프리미엄 제품 ‘아이누’의 사료, 간식과 ‘REAL MADE IN KOREA’ 디자인부터 생산, 포장, 유통까지 직접 운영하고 반려동물 의류 전문 디자이너가 반려동물의 몸에 맞춘 패턴과 디자인을 연구하는 ‘리토가토’의 리빙 및 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별도의 핏포포, 어질리티 체험을 할 수 있는 게임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반려동물 에듀케어 그룹 '털로덮인친구들'과 한국어질리티연합에서는 ‘어질리티 교육자과정’과 어린이들도 훈련사가 될 수 있는 ‘어린이 반려견 훈련사’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지훈 대표강사 등 유명 강사진과 함께 어질리티에 대한 심도있는 이해와 어린이들의 즐거운 반려생활을 위한 강아지와 친구되는 법 등 꼼꼼한 이론과 실기교육으로 볼거리를 더 풍성하게 구성하고 있다.

 

주최는 2013년 이래로 한국 반려동물산업과 문화 발전을 주도하는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산업전시회 ‘K-PET FAIR(케이펫페어)’의 주관사인 ㈜메쎄이상과 반려동물 에듀케어의 선구자인 '털로덮인친구들'이 함께한다.

 

입장권은 1인 1만원, 1견 1만원으로 어플리케이션 ‘쭈쭈쭈’를 통해 예약 및 구매 후 방문이 가능하다. 교육프로그램과 세미나 등은 별도의 교육비용을 ‘쭈쭈쭈’를 통해 결제하면된다.

홍경의 tkhong1@hanmail.net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진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