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건강의 키포인트는 장건강 네츄러리플러스 장건강 세미나 성황리 시작

2024.04.03 16:27:13

“ 장은 제2의 뇌라고 불릴만큼 중요한 장기이다. “

 

[시사뉴스 장시목 기자] 지난 3월 29일 금요일 대구 달서구 두류동 재봉뜰두류봉제지식산업센터에서 장 건강 세미나가 성황리에 시작하였다.

 

대구 한의대학교 총장, 영남대학교 사범대학장 외에 많은분들이 축하를 해주었고 서울, 안성, 포항, 대구, 울산, 김해 등등 전국에서 장건강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 싶어하는분들이 많이 참여 하였습니다. 

 

장건강에 포커스를 가지고 있는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네츄러리플러스 한국 다카하시 사장 , 유니바캐피탈 헬스리미티드 나고시 대표 , 그리고 제품을 직접 개발 및 참여까지 한 옹옥천박사도  참석하여서 더욱 더 크게 빛내는 시간이였다.

 

네츄러리플러스 라는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네트워크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며, 12개국에 진출이 되어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회사이다. 

 

다른 네트워크마케팅회사와 큰 차이점은 유니바캐피탈이라는 기업안에서 건강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라는것이다. 

 

한국에서는 우리 몸의 세포가 더 에너지를 낼수 있게 도와주는 이즈미오 수소수 , 우리 몸의 꼭 필요한 영양분으로만 만든 슈퍼루테인, DNA회복 증진에 도움을 줘서 피부를 맑게 해주는 아프로디테플러스 그리고 4월 중순쯤에 출시가 확정되는 몸에 꼭 필요한 유산균&식이섬유&아미노산까지 섞어서 만든 퓨리피카파이어 라는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이 날은 4월 중순쯤에 런칭이 되는 퓨리피카-파이어라는 제품 설명 과 장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나누는 시간이였다. 장건강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실제로 어린 소년이 장이 너무 안좋아서 죽을 고비가 있었는데, 어린 소년 친형의 대변에서 추출한 유산균을 어린 소년에게 투입하니 장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고, 죽을 고비를 넘기는 사례도 있다고 한다. 

 

그만큼 장에는 정말 중요한 성분들이 많고, 장이 어떤 건강을 유지하느냐에 따라서 뇌로부터 좋은 신호, 나쁜신호를 보낼수도 있고 면역력이 좋거나 안좋아질수도 있다고 한다. 이밖에도 어떤 유산균을 얼마만큼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살이 찌거나, 빠지거나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내용도 나왔다. 이처럼 장 건강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며, 많은 사람들이 정말 좋은 시간을 가지고 장 건강에 대해서 다시 느끼는 시간이였다고 한다.

 

끝으로 유니바캐피탈 헬스리미티드 나고시 대표가 네츄러리플러스에 대한 사업 비젼을 제시 했다. 일본에서 네트워크마케팅을 진행했으며, 이미 큰 성공을 이뤘던 사업자이여서, 사업가들이 필요한 부분들에 대해서 명확하게 알고 있고, 이 네츄러리플러스에서 만큼은 다른 네트워크마케팅회사와 다르게 정말 꾸준하게 수익을 얻어갈수있는 사업과 비젼이라는 얘기를 명확하게 하는 시간이였다. 

 

 

매주 금요일마다 수익을 가져갈수있는 회사이며, 다른곳에 없는 독보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에 더 안정적인 사업과 큰 성공을 이룰수 있다고 제시 했다. 

 

사진설명 : 왼쪽부터 김태영그룹장, 네츄러리플러스 설현두 대표사업자, 네츄러리플러스 한국 다카하시 사장, 유니바캐피탈 헬스리미티드 나고시대표, 옹옥천박사, 장재태회장, 대구 맨발협회 조연화 회장, 고순명그룹장 

장시목 sian090@naver.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