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넥슨은 31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를 캐릭터로 출시했다.
캐릭터는 ‘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 총 5명으로 이뤄지며,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는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11월 14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캐릭터 보유 기간을 300일 이상 달성할 때마다 원하는 캐릭터를 영구제로 보유할 수 있는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영구제 선택권(1개)’를 지급한다. 이때, 영구제 캐릭터 최초 획득 이후 보유 기간 300일 추가 달성 시마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영구제 선택권(1개)’ 또는 ‘프라임 흑룡 캐릭터(1개)’ 중 원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영구제 캐릭터 5세트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 중에서 30명을 추첨해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싸인 폴라로이드 5장 세트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주어지는 응모권 아이템을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권 300개를 사용한 선착순 400명에게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마우스패드 및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응모권 250개를 사용한 선착순 150명에게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또, 정해진 수량의 응모권을 사용해 다채로운 칭호 및 무기 아이템과 교환 혹은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 밖에도, 11월 28일까지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캐릭터를 7일 이상 활성화할 때마다 ‘영구제 밀봉(1개)’, ‘캐릭터 프리티켓(2개)’를 지급한다.
한편, 11월 3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할 때마다 하루에 한 번씩 ‘영구제 밀봉’, ‘스페이스 무기 멀티카운트’ 등의 게임 아이템 보상이 주어진다. 더불어, 11월 14일까지 개인 미션과 협동 미션으로 수집할 수 있는 개인 획득 포인트 및 전체 이용자 획득 포인트에 따라 신규 호박 무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월 28일까지 프리미엄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 교환에 사용할 수 있는 ‘PC방 코인’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누적 30시간 달성 시 주어지는 ‘PC방 레어 보급상자’에서는 최대 3천 SP와 각종 ‘기간연장 360일’ 아이템을 지급하고, 50시간 및 60시간 달성 보상인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와 ‘PC방 유니크 SP 보급상자’에서는 최대 1만 SP와 각종 ‘기간연장 영구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프리미엄 PC방 접속 시 ‘마이건2 Noble’ 세트 효과에 추가 단계 효과를 부여한다.
‘서든어택’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신규 연예인 캐릭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