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PiFan 아름다운 재단에 수익금 기부

김현진 기자  2008.10.02 15:10:10

기사프린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아름다운 재단의 나눔의 동행길에 또 한번 나섰다.


지난 10회 때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재단과 손을 잡고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온 (사)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9월 30일 오후3시 아름다운 재단에서 한상준 집행위원장과 임직원, 아름다운 재단의 윤정숙 상임이사와 아름다운 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입장수익금 1%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 기금은 아름다운 재단의 <책 날개를 단 아시아> 캠페인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이주민 도서관에 전달되어 이주민 문화향유권을 높이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기부금 전달식이 있은 뒤, 아름다운 재단은 그동안의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감사패를 증정하였다.


한상준 집행위원장은 "PiFan은 아름다운 재단의 다양하고 활동적인 문화향유사업에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 교류를 하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아시아 최대의 장르영화제로서 200여편의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하여 독특한 장르의 세계와 시민들의 흥겨운 만남의 장을 마련한 것과 더불어 장르문학 북페어, 판타프리즘 등 판타스틱 장르에 충실한 독특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펼치며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