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 겨울 대작영화들 대거 DVD 출시

정춘옥 기자  2007.10.30 14:10:10

기사프린트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디워, 해리포터, 슈렉3, 다이하드 등 이름만 들어도 흥분이 되는 대작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올 겨울 DVD로 대거 출시가 된다. 이에 올 여름 극장가를 달군 직배사들의 대작 영화들이 겨울 DVD시장에서 한판 격돌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연말 직배사들의 각종 DVD 할인행사들이 겹쳐 DVD 마니아들에게는 즐거운 이벤트의 연속이다.
워너홈비디오코리아(www.whv.co.kr 대표 이현렬)는 12월 1일 해리포터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DVD 출시를 앞두고 오는 11월9일부터 12월 말일까지 그동안 출시 된 해리포터 1,2,3,4편 DVD를 개당 40% 할인된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해리포터 1~5편을 묶은 박스세스트는 50% 할인된 4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해리포터의 첫 키스로 시작되는 러브스토리가 전격 공개되고,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의 먹는 자들의 최후의 결전, 상상초월의 스케일, 스펙타클한 영상 등으로 연말 DVD 시장의 최대 흥행작이 될 것이다.
<해리포터 박스세트>는 2001년 겨울부터 시작된 판타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다. 해리포터 시리즈 중간 완결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으로 이루어진 박스세트는 다섯 편이 각 2disc로 총 10disc로 구성됐다. <해리포터 박스세트>는 모든 시리즈에서 주연 자리를 지켜온 세 명의 어린 주인공 배우들의 성장 과정이 스크린에 그대로 담겨있어 자녀들의 성장모습과 비교해 보면 더욱 재미가 있다.
CJ엔터테인먼트(www.cjent.co.kr)도 트랜스포머와 슈렉3를 11월과 12월 각각 DVD로 출시할 계획이다. 다이하드는 11월, 디워는 12월 DVD로 각각 출시예정이다.
워너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플라익스프레스+해피피트(4디스크)>,<찰리와 초콜릿 공장+앤트불리(3디스크)>,<유령신부+비밀의 화원(2디스크)> 등 명작 에니매이션 DVD 두편을 묶은 ‘아동팩’ DVD를 11월 9일부터 14,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이 나쁜 고양이와 쥐의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 톰과제리 1~5편 박스세트, 6~10편 박스세트를 각 20,900원에, 전편을 묶은 톰과제리 박스세트(10디스크)를 3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DVD는 영화를 보는 수단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일부 DVD 타이틀에는 DVD 플레이어의 리모콘을 사용하여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들어 있다. 워너의 행사 타이틀인 <해리포터 시리즈>와 <톰과 제리 시리즈>, <찰리와 초콜릿 공장> DVD 등에도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들어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워너는 이밖에도 <시리아나>,<파리의 아메리카인>,<용서받지 못한 자(SE>,<벌지 대전투>,<리치리치>,<벤허SE>,<사랑은 비를 타고SE>,<구니스>,<바람과 함께 사라지다SE>,<매트릭스 리미티드>,<라스트 모히칸>,<최첨단 편집 : 영화편집의 마술>,<캣츠 앤 독스>,<캥거루 잭>,<유령신부>,<수퍼맨 리턴즈>,<프레스티지>,<레이디 인더 워터>,<그렘린 박스세트(디지팩)> 등 명작 DVD를 11월2일부터 개당 9,900원에 할인판매 한다.
부담없는 가격에 워너의 정품DVD를 모을 수 있도록 개당 3,300원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도 11월9일부터 진행한다.
행사 타이틀은 <플루토 내쉬>,<비바 라스베가스>,<그렘린>,<제일하우스 록>,<13일의 금요일>,<퀸 오브 뱀파이어>,<애널라이즈 댓.<아름다운 날들>,<키스미 케이트>,<발킬머의 집행자>,<리틀 로망스>,<에널라이즈 디스>,<어쌔씬>,<엑소시스트2000>,<퀵 앤 데드>,<폴리스스토리4>,<로빈훗의 모험SE>,<브롱코빌리>,<소펠부인>,<스무치 죽이기>,<본투비 와일드>,<추악한 사냥꾼>,<최종분석>,<행복한 비밀>,<썸머캐치>,<스쿠비 두 2 : 몬스터 대소동>,<레걸스>,<양키 두들 댄디SE>,<소유와 무소유>,<애니기븐 선데이>,<뉴잭시티>,<리쎌웨폰3>,<타이탄족의 멸망>,<숀코네리의 함정>,<뮤지컬42번가>,<디이얼M을 돌려라>,<아웃오브 셰도우>,<작은 아씨들(1933),<세사미 스트리트>,<페어게임>,<휴그랜트의 선택>,<베스트 쇼>,<스핏파이어 그릴>,<멜깁슨의 사랑이야기>,<아발론의 여인들>,<위대한 독재자CE> 등 총 53종이다.
워너는 소장가치가 높은 박스세트들도 12월2일부터 60% 이상 특별 할인한다. 페트레이버OVA를 25,000원에, <벤허SE 4디스크 프리미엄 패키지 포토세트>를 20,90원에, <살인광시대>,<서커스>,<키드>, 보너스디스크 <찰리채플린의 삶과 예술>이 담긴 찰리채플린 프리미엄 콜렉션 박스세트 VOL3, <뉴욕의 왕/파리의 여인>,<시티라이프>,<채플린레뷔>가 들어있는 <찰리채플린 프리미엄 콜렉션 박스세트 VOL2>, <이유없는 반항>,<에덴의 동쪽>,<자이언트>가 들어있는 <제임스딘 콜렉션>을 17,6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처럼 겨울 시즌을 맞아 영화사들의 각종 할인행사 정보를 꼼꼼히 챙긴다면 정품 DVD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