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3월 특별 프로모션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치기라 타이조)는 3월 중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렉서스 IS25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등록세(5%)와 공채 매입 비용을 지원하며,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이에 상응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기간 중 렉서스 ES350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성능 지상파 DMB 시스템을 무상으로 장착해 주며, 렉서스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종별로 최대 3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듀 웨딩 스페셜’ 진행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3월 13일부터 29일까지 청담동 본점을 비롯, 전국 유명백화점 57개 매장에서 ‘골든듀 웨딩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예물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구입시 70만원 상당의 반지 세팅비를 무료로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구입시 25만원 상당의 사파이어 귀고리, 200만원 이상 구입시 35만원 상당의 사파이어 목걸이, 300만원 이상 구입시 60만원 상당의 사파이어 목걸이와 귀고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예물 구입 고객에게는 고급소재의 예물함을 증정한다.
골든듀 관계자는 “경제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라며 정해진 예산으로 예물을 선택해야 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돼야 하는 것은 ‘양’보다 ‘질’에 비중을 두는 것인데 정해진 예산 때문에 간혹 품질을 고려하지 않은 채 제품 가지수에 더 치중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며 평생을 약속하는 결혼 예물인 만큼 무엇보다 다이아몬드와 제품 품질에 신경 써서 나와 평생을 함께 할 예물을 골라야 한다는 당부의 말도 함께 전했다.
꽃남 김현중의 애마 ‘모토구찌 V7 클래식’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꽃남들의 일거수 일투족이 주목을 받는 가운데, F4의 윤지후(김현중 분)가 최고급 모터사이클을 타고 등장,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현중(윤지후 역)의 애마로 등장한 ‘모토구찌(Moto Guzzi)’ 의 ‘V7 클래식(Classic)’은 부드럽고 다정한 김현중의 극중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약 40여년 전 모토구찌 사에서 개발해 큰 인기를 끌었던 ‘V7’ 이란 모터사이클이 세월을 뛰어넘어 재탄생한 것이 바로 ‘V7 클래식’.
V7 클래식은 극중 주인공들의 럭셔리한 학생 캐주얼 스타일인 ‘프레피룩(preppy look)’과도 맞아떨어지는 클래식하면서도 품격있는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다. 모토구찌의 V7 클래식은 청담동에 위치한 모토구찌 정식 수입·판매원인 프로이탈리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380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