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尹퇴진 집회' 野의원들에 "체제 전복 DNA"

2022.11.20 15:59:14

"정권 퇴진, 자신들 죄·거짓 침몰 위한 선동"

 

[시사뉴스 김세권 기자]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퇴진을 주장하는 촛불집회에 일부 야당 의원들이 참석한 것을 두고 "2016년 이 즈음 박근혜 대통령 하야와 탄핵을 요구하던 이재명 성남 시장이 오버랩된다"며 "대선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국민의힘 당권주자로 분류되는 윤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심리적 불복이 아니라 공개적 불복이다. 체제 전복의 DNA가 드러난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박지원 전 국정원장은 '민주당은 탄압받으면 단결해서 싸우는 DNA가 있다고 했다. 정진상·김용은 싸워서 지켜야하는 동지라고 했다. 당에서 절대 다른 목소리가 나와선 안된다고 했다"며 "김대중 대통령이 지하에서 통곡할 일이다. 타락을 해도 어떻게 이렇게 타락하냐"고 지적했다.

또 "이해찬 전 민주당 대표는 윤석열 정부가 사악한 정권이며 짐승같은 정권이라고 했다. 민주당의 모 의원은 이상민 장관을 향해 발악한다고 했다"며 "지금 민주당은 이성을 잃었다. 광기다"라고 꼬집었다.

이어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은 조작의 달인이다. 그런 그들이 정진상·김용 구속을 조작이라며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고 했다"며 "정말 사악하고 간악하고 발악하는 사람들이 누구냐"고 반문했다.

 

윤 의원은 "정권 퇴진을 외치는 저들은 자신들의 죄와 거짓을 침몰시키기 위해 국민을 선동하고 있다"며 "몇 걸음 못 간다. 진실의 시간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날 민주당 소속 안민석·김용민·강민정·유정주·양이원영·황운하 의원과 무소속 민형배 의원은 촛불승리전환행동(촛불행동)이 서울 중구 태평로와 세종대로 인근에서 개최한 '김건희 특검·윤석열 퇴진·전국집중 촛불집회'에 참석했다.

이날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일제히 민주당을 향해 "정치적 선동꾼", "재난의 정쟁화", "이재명 대표 방탄"이라며 공세를 가하고 있다.
 

김세권 sw4477@naver.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