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재미로 보는 ‘天通地氣’

2023.05.26 14:36:02

2023년 5월 23일~6월 6일

동쪽에서 자라던 나무가 때를 만난듯이 꽃이 활짝 피도다. 천신이 나를 도우니 애써 구하고 수고하지 않아도 모두 내것이 된다. 부부가 화합하고 서로 한마음같이 살아가니 집안은 화평하고 화기애애하다.
양력 2월, 3월, 8월, 11월생 생각이 많아 일을 그르치는 격이니 가장 기본적인 자리에서 단순하게 생각하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필요하다. 이성간 애정면에선 적극적인 접근 무방하다. 목감기 주의.

 

 

한번 모으고 한번 흩어지는 운세주기로 내 코가 석자이다. 바쁘게 돌아가는 가운데서도 별로 이익을 얻지 못해 안타깝다. 다른 일을 욕심내면 하던 일에 지장이 따를 수이니 조금 미루어라. 때를 기다려 움직이면 호운 따르니 화를 면할 수 있겠다.
양력 5월, 6월, 7월, 9월, 10월생 이지러졌던 달이 다시 차오르니 기쁨과 괴로움이 교차한다. 다른 시야로 관찰하면 보지 못하던 것에서 기회를 잡겠다.

 

 

만리에 달하는 넓은 하늘에 해와 달이 환히 비추는구나. 황룡이 넓은 물을 만나고 고기가 그물아래에서 빠져나오는 운세주기이다. 믿고 구하면 이루게 되나 이룸이 반드시 옳고 길한 것은 아니다. 적게 쓰고 많이 들어오니 금전대길. 가깝더라도 보증은 주의.  
양력 2월, 3월, 8월생 사공이 여럿이면 배가 산으로 간다. 가족과 불신불화가 생기니 의논할 일은 다음으로 미루자.

 

 

나가면 장군이요, 들면 정승이니 모든 일이 내 뜻대로다. 말만 잘하면 천냥빛도 갚는 운세주기로 자신의 분야에 집념으로 밀고 나간다면 행운은 나의 편. 보석도 처음부터 광채가 나는 것이 아니다. 계획에 정열 쏟자. 
양력 3월, 8월, 11월생 남의 일로 뜻밖에 심신이 고달프다. 적당한 선을 지키는 것이 좋을 듯. 너무 깊게 간섭하다 결국은 잘해주고 좋은 소리 못 듣는다. 운전주의.

 

 

돌 위의 외로운 소나무가 애써도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달이 구름 속에 숨었으니 그 빛을 볼수가 없구나. 건강에 적신호가 깜빡이니 달리던 것을 잠시 멈추고 충분한 휴식을 가져야 할 시기. 금전은은 그런대로 잘 풀려나가나 마음이 불안하고 갈등이 심화되어 초조하고 조급해지니 매사 심사숙고하자.
양력 5월, 6월, 7월, 10월생 차츰 침체기에서 벗어난다.

 

 

연꽃이 만발하나 지나고 보니 잠시뿐이로구나. 하나 더 얻으려 하면 하나 더 잃는다. 성에 안차도 만족할 줄 알아야겠다. 세상만사 불평할 때가 아니다. 사업가는 감정이 앞서는 행동을 삼가고 정치인은 관재구설, 망신수가 있으니 말을 삼가자.
양력 2월, 3월, 8월, 11월생 일에 박차를 가해서 덤벼야만 올바른 결실을 맺게 된다. 시기를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내 몫을 챙길 때.

 

 

용반호거 풍운제회라. 용과 범이 한데 어울려 보기좋은 조화를 이룬격이라 모든일이 뜻대로 되고 재수가 대통한다. 겉으로는 없어보이나 안으로는 풍족하고 소가 먹을 풀을 만난격이니 식록이 풍부하겠다.
양력 2월, 3월, 8월, 11월생 헛된 일에 마음빼앗겨 사사로운 욕심부리면 손해본다. 하던일을 잘 지키는 것이 새일을 찾는 것보다 낫다. 애정운은 짜증내지 말 것.

 

 

겉모양은 화려해도 실속이 없는 주기로 자신의 감정에 너무 치우치면 헤어나기 어려우니 과감한 결단력 가지고 행동할 때이다. 상대방을 잘 살펴서 일한다면 무난하다. 동료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자. 친구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스스로 그 사람의 벗이 되는데 있다. 적극적일때 주변에 사람이 모인다.
양력 5월, 6월, 7월, 9월, 10월생 한 가지로 두 가지를 터득하니 얻는 것이 많다. 문서운이 대길하니 매매나 계약에 좋다.

 

 

작은 구멍이 배를 침몰시키는 법. 주위환경에 변화수가 있다. 조직, 사업확장, 모임등으로 일정이 바쁘나 기대한 만큼 성과없다. 자신의 주된 활동무대를 잃거나 변화가 생겨 심정이 괴롭겠으나 당황하여 서두르면 불리하겠고 눈높이를 조금만 낮추면 모든 일이 가능한 형국이다. 
양력 5월, 6월, 7월, 10월생 꽃잎이 탐스럽구나. 평생 잊지 못할 깊은 인연 만나는 주기.

 

 

가는 말이 거칠면 오는말도 거칠다. 강한표현은 금물. 사소한 시비가 큰 관재수 만드니 참는 마음을 갖자. 다투는 것은 백해무익하다. 욕심에는 눈이 없다고 했던가. 수입적고 지출과다하니 허영사치 근절하고 현상황 타개할 돌파구 마련할 때. 
양력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생 쥐가 곳간에 구멍을 냈으니 사업가, 자영업자 큰 이득보고 곤경이 사라진다.

 

 

굶주린자가 밥을 얻었는데 숟가락이 없으니 어쩔꼬. 그림자가 바람처럼 몸을 휘감으니 구설따르고 몸이 고단함을 어찌할까. 한번 기쁘고 한번은 슬프며 비록 재수는 있으나 얻어도 도리어 잃게 되겠다.
양력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생 문을 나서면 이롭지 못한 일만 있겠으니 오히려 집에 있느니만 못하다. 집안이 화평하니 생각치 못한 재물 들어오고 애정운은 헤어진 연인에게서 뜻하지 않은 연락올 듯.

 

 

미꾸라지가 용이 된 격으로 큰 행운 찾아와 재물과 명성얻는다. 의기양양하게 소신껏 일을 처리하면 큰 성과를 거둔다. 돋보일 일이 생기고 우러름이 따르나 오만하면 버림받는다. 똑똑하지 않은 사람 없는 세상이니 자기의견을 조금 접고 전체의 조화를 맞추라.  
양력 2월, 3월, 8월, 11월생 친구의 꾐에 넘어가지 마라 내가 다 책임져야 할 일이 생긴다. 계와 새로운 투자등은 신중을 기해야 할 시기.

대한성명학회장 이상현 회장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