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정기 기자] 자코모 패밀리 브랜드인 에싸 소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에싸 희망드림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연일 지속되어 이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한 본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해 에싸드림에 이어 ‘희망드림’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져 희망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과 함께 추첨을 통해 에싸 소파를 제공한다.
또한 취약계층의 어린이들에게 희망 댓글을 남기면 기부금이 적립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댓글 1개마다 1천 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여기에 에싸의 후원금이 더해져 총참가자 댓글 수의 2배가 초록어린이우산재단에 기부된다. 더불어 기부금 적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에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이지만 집에만 있느라 모두가 힘든 시기에 희망을 전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에싸 소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선한 영향력과 함께 고객들의 마음 또한 따뜻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에싸 희망 드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싸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싸 소파는 PFC FREE 인증의 친환경 패브릭으로 ‘그린슈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추어 1인부터 3인, 4인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물티슈 하나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은 물론 알러지케어와 난연 기능까지 더해진 기능성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뿐만아니라 최근에는 친환경 워터베이스 ‘퓨앤케어’ 공법으로 제작된 직조 타입의 ‘르브와’와 ‘베스타’ 패브릭 소파 제품들을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프리미엄 직영점인 남양주, 일산, 양산 및 전국 롯데백화점 및 갤러리아 대전점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에싸 소파와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