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장시목 기자]대구24시바른동물의료센터(원장 이세원)가 경북지역 직업교육 발전과 현장실습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2025년 12월 5일, 경주 라한셀렉트에서 열린 '2025년 경상북도교육청 직업교육 성과공유회’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경북 지역 직업교육에 적극 참여한 58개 우수 기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직업교육 성과를 공유하고, 직업계고 학생 채용 및 현장실습 확대에 기여한 기업들을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대구24시바른동물의료센터는 그동안 직업계고 학생들의 현장실습 운영과 실무 중심 교육 지원, 반려동물 의료 분야 진로 탐색 기회 제공 등 산학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이 높이 평가돼 현장실습 선도기업 감사패를 받았다.
한편, 대구24시바른동물의료센터는 2025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반려동물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비수도권 최초로 AAHA(미국동물병원협회) 인증을 획득한 동물병원으로,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전문 반려동물 치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세원 원장은 “미래 반려동물 의료 인재 양성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과 산업 현장을 잇는 책임 있는 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