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20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대표급 스타강사 차길영이 김현중,이민정등과 함께 아프리카 어린이 돕기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했다.
김현중,윤은혜,이민정을 비롯 김남길,황신혜,박인환등 총 20명의 스타들이 응원 티셔츠를 입고 '응원과 후원'이라는 주제로 화보 촬영을 한 네버얼론 캠페인(NEVER ALONE, 이하 네버얼론)은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고, 전 세계적인 이벤트인 월드컵을 소외된 사람 없이 다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한 캠페인이다. 후원 티셔츠를 구매할 때마다 구매금액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네버얼론 관계자는 "정성을 모아야 큰 힘을 발휘되는 네버얼론 캠페인이 스타 서포터즈들의 도움으로 대대적으로 알려지길 기대한다"며 "네버얼론을 통해 소외되는 사람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6월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버얼론 홈페이지에서는 사진과 UCC로 표현한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한 편당 기부 가능한 1,000포인트가 별도로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타강사 차길영은 공교육의 양대산맥인 EBS 교육방송(www.ebsi.co.kr)과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http://edu.ingang.go.kr)에 모두 출강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리영역 일타 스타강사다.
[사진제공=네버얼론]
참석 스타 서포터즈(가나다순) : 김남길, 김성주, 김현중, 김향기, 마초 그래피티 챔피언, 박기웅, 박예주 미스코리아, 박은지, 박인환, 심혜진, 유인영, 윤은혜, 이민정, 이장우, 이혜정 요리연구가, 쥴리엔 강, 차길영 수학강사, 홍아름, 황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