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최근 빵 속에 매콤한 불닭을 가득 채워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은 사이드메뉴 ‘불닭볼’을 출시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15일 ‘불닭볼’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에서 진행한 ‘콘듀치킨+불닭볼’ 세트 할인행사가 당일 전량 완판 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래오래는 물량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7월 17일 배달 어플 ‘요기요’를 통해 ‘슈퍼세일 컬렉션’ 프로모션을 열어 전 메뉴를 5,000원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횟수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래오래 담당자는 “새로운 사이드메뉴 ‘불닭볼’은 빵 속에 맛있게 매운 불닭을 채운 제품으로, 리얼치즈볼에 이어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17일부터는 배달 어플을 통해 할인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농협목우촌의 치킨프랜차이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