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최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다수의 우수한 학군을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가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3040 수요자들은 자녀의 통학을 고려해 학세권 아파트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근거리 통학권 및 초, 중, 고교 단지 인근에 밀집된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면목역 아파트가 7월 분양에 나선다.
면목4구역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는 지하 2층~지상 15층, 5개동 총 243세대 세대별 57㎡~84㎡ 다양한 면적의 세대 규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럭셔리한 주거공간과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다.
이 곳은 도보로 5분 거리 내에 면중초등학교, 중화중학교, 서일대학교 등이 위치해 빠른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홈플러스 면목점, 이마트 상봉점, 코스트코 상봉점 등 대형마트는 물론 녹색병원, 중소형 의원도 도보 15분 거리로 생활편의시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면목동 일대 동부간선도로 인근 8개 자치구에 걸친 중랑천 제2공원화, 여의도공원의 10배 규모에 달하는 친환경 수변공원을 조성해 쾌적한 생활 및 중랑천 조망을 확보할 계획이다.
특히 면목동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는 7호선 면목역, 사가정역 인근에 위치해 강남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지하철 상봉역, 군자역, 건대입구역, 강남구청역, 태릉입구역, 노원역, 중랑역 등 인근에 다수의 환승 노선이 위치해 있어 교통접근성 매우 우수하다. 동부간선도로를 ‘도시고속화도로(2023년)’ 와 ‘지역간선도로(2026년)’으로 이원화해 지하화를 추진 중이며, 동북부 지역 교통 혼잡 완화를 위한 경전철 면목선 개통으로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가 최대 수혜 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의 시공을 맡은 ㈜혜림건설은 2015년부터 5년 연속 도급순위 100위권에 진입, 대통령산업포장 수상, 한국토지공사 우수시공업체 선정, 한경주거문화대상 아파트 대상 수상, 우수시공아파트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