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코로나 19로 인해 잠정 보류 또는 취소된 각종 미용대회들로 인해 많은 수강생들의 걱정과 자신의 커리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다. 이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는 수강생들이 지금까지 준비해온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빠른 정보력과 교육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수강생들과 비대면 공모전을 준비 하였다고 한다.
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면서 미용업계에서는 더욱 많은 뷰티 아티스트들을 필요로 하고 있으나 업계에서는 자신만의 색깔과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많은 이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을 선호하기 때문에 크고 작은 대외활동 또는 대회나 공모전에서의 수상은 예비아티스트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가 되기도 한다.
이에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의 K-뷰티아트페어 공모전에 참가한 수강생들이 대상을 포함 전원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지난 4월에 접수를 진행하여 6월에 출품을 진행한 공모전에서 수강생들은 메이크업, 일러스트, 네일아트, 헤어 4종목의 작품을 준비하여 출품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각 부문 전문가들이 작품하나하나 꼼꼼하게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이 가운데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전원 합격 및 대회 최고 입상부분인 대상 과 국회의원상을 휩쓸었다.
이번 공모전에서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김민(헤어-업스타일), 박지원(네일아트-크리에이티브), 서예림(메이크업-국가 발레), 장혜림(네일아트-스톤아트) 수강생은 대회의 가장 큰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김민(헤어-업스타일), 이승아(메이크업-국가 내츄럴), 박서현(메이크업-국가 마릴린먼로), 황수경(네일아트-크리에이티브아트), 김지나(네일아트-크리에이티브아트) 수강생이 국회의원상을, 박지원(네일아트-크리에이티브아트) 수강생이 서울시장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금상 42명 은상8명 등 수강생 전원이 각자의 분야에서 수상하였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수강생 전원이 입상한 것을 비롯해 대회 최고 입상부분인 대상, 국회의원상, 서울시장상, 금상 등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정말 감격스럽다.”며”앞으로도 수강생들이 많은 대회 또는 공모전에서 많은 입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최고 수준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필드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또한 최상의 교육시스템과 수강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수강생들의 커리어에 대한 지원을 밝혔다.
이렇게 자격증 취득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수강생 1:1담당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이다. 미용사 자격증 취득 및 미용대학 입시,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 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미용사 자격증 외에도 이용사자격증, 속눈썹연장, 왁싱(제모), 반영구화장 등의 다양한 과정이 평일, 주말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워너비뷰타아카데미는 220평의 플래그쉽 일산센터를 시작으로 고양, 파주 지역 등의 많은 예비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노원센터와 대구센터를 연이어 오픈 하며 수준 높은 미용 교육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