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가좌 인투파크’가 인천 서구 가좌동 일원에 분양을 시작했다.
‘가좌 인투파크’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3층, 총 232세대 규모의 오피스텔과 상가로 구성된 단지다. 반경 4km 이내에 현대제철, 우림 테크노밸리, M-park 수출 단지, GS칼텍스 윤활유 공장, 인천기계일반 산업단지 등 산단이 밀접해 있는 만큼 꾸준한 배후수요가 확보되어 있어 단지 내 거주자들의 고 정적인 수요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교통편 더불어 현재 도보권 위치한 인천 지하철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과 석남역이 있어 인천의 주요 도 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7호선 부평구청역에서 석남역을 잇는 7호선 석남연장선이 지난 5월 22 일에 완공되어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 또한 높아지며, 이 밖에도 2021년 하반기에 착공한 인천 서구 석남동~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을 연결하는 7호선 청라 연장사업이 27년에 준공소식을 전했다.
또한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한 광역 도로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안정적인 상가 운영이 가능하다.
다양한 교통편의와 교통호재를 갖춘 ‘가좌 인투파크’는 유동인구 확보 역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생활인프라 단지가 입지한 위치와 지리적인 접근성, 인프라도 엿보인다.
단지 바로 앞에는 홈플러스 가좌점이 위치해있으며, 행정복지센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병의원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해오름동산, 감 중공원 등의 쾌적한 녹지환경, 3분 거리 내에는 봉화초교와 석남중, 가좌중 등 쾌적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어 이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창출할 수 있다.
단지 내에 학령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거주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초등학교 및 중, 고등학교 학생 수요 및 부모 세대에 이르는 폭넓은 연령대의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다.
개발호재 ‘가좌 인투파크’ 오피스텔 개발소식으로는 총 사업비 1조 2,977억원으로 인천 서구 석남동~공항 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을 연결하는 7호선 청라 연장 사업이 21년 하반기에 시작하여 27년 준공되면 청라국제도시의 대형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을뿐더러, 사업지 일대의 낙후된 원도심의 활성화를 위해 인천 서구청에서 발표한 서구 원도심 활성화 계획이 진행되면서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일대 개발 사업이 속속히 들어나면서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어 ‘가좌 인투파크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좌 인투파크 오피스텔’은 서울 당산동, 부천 중동에 홍보관이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