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승리 기자] 갤러리아면세점 63이 28일 본격적인 서울 시내면세점 사업을 시작한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은 '금빛 여정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총 369개의 브랜드를 선보였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연중무휴 운영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이날부터 오픈 기념으로 '골드바' 63빌딩의 층수에 맞춰 63일 동안 내외국인 구분 없이 '골든패키지'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람선에서 불꽃 축제 감상…5종 불꽃패키지 경품 이벤트
갤러리아 면세점 63은 오픈을 기념해 '5종 불꽃패키지'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5종 불꽃패키지 경품 이벤트는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고객은 영수증 1매당 응모권 1개를 통해 '5종 불꽃패키지'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5종 불꽃패키지 경품은 총 1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주어지는 경품이다. 내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VIP크루즈에서 불꽃관람과 함께 스페셜한 저녁만찬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준다.
또 더 플라자 디럭스룸 1박 숙박권과 면세점 63 및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갤러리아상품권 63만원, 그리고 면세점 63의 VIP 등급이 주어진다. 아울러 은련카드 200달러 이상 결제 시 즉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카드 결제 시 최고 19% 상품권 증정
갤러리아면세점 63은 달러 구매금액 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9%의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시 중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필수 쇼핑 헤어케어 제품으로 자리잡은 '윤고 더 골드'를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갤러리아만의 쇼퍼백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카드 고객은 'One Card' 서비스를 통해 불필요한 카드 추가발급 없이 오직 여권번호만 알아도 면세점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 갤러리아백화점 고객은 백화점 고객등급과 연계된 면세점 등급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63 마케팅 관계자는 "상품권 행사는 이례적으로 총 63일 동안 진행되는 장기간 프로모션으로 갤러리아면세점 63의 성공적인 오픈을 위해 특별하게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