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SSG닷컴이 ‘연말 장보기 특가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신선식품은 고구마, 계란, 삼겹살 등 반복구매가 잦은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반값 할인된 특가에 준비했다. CJ 햇반 잡곡밥을 비롯해 오뚜기 뼈없는 감자탕, 백설 순두부 찌개양념, 해표 카놀라오일, 청우 쫀득초코칩 등 대표 브랜드 가공식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스프라이트 혹은 스프라이트제로(각 1.5L) 2개 구매 시 1개 가격에 판매하며, 일상용품인 코디 화장지는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쓱배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쓱 주간배송’은 오후 1~2시까지 주문하면 전국 100여 개 이마트 점포 후방 물류시설을 통해 국내 대부분 지역으로 당일 배송된다. 주요 도시에서는 전날 밤 주문 시 다음 날 아침 7시 전까지 도착하는 ‘쓱 새벽배송’도 이용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8일에는 쓱닷컴이 매주 목요일 운영 중인 ‘쓱배송데이’의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쓱배송데이에는 쓱배송(주간 새벽·트레이더스)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무제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후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면 장보기지원금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도 된다.
SSG닷컴 관계자는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며 “쓱 주간배송 또는 새벽배송으로 믿고 사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