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이성동 기자] 대구 북구 복현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윤희)는 12월 5일(금) 관내 식당에서 “2025년 복현1동 주민자치위원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복현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시의원, 구의원, 관변단체 임원진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발전 유공 표창장 수여,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장학금 및 후원 물품 전달, 화합과 소통의 시간순으로 진행되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주민자치위원회는 50만원 상당의 라면, 서동기 주민자치위원은 라면 10박스를 기부하였으며, 이환섭 주민자치위원회 감사는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30만원을 기탁하여 따뜻한 나눔 정신을 실천했다.
또한, 자율방재단은 30만원 상당의 곰국, 조효정 자율방재단 총무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기탁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장윤희 주민자치위원장은 "복현1동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한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었고, 주민들과 함께 복현1동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길 복현1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하여 복현1동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분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