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연수구에 복합쇼핑몰 ‘스퀘어1’이 내달 5일 개장한다.<사진>
‘스퀘어1’은 인천지하철 1호선 동춘역 옆에 위치해 있으며, 170여 개의 국·내외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특히, ‘스퀘어1’은 대지 4만 8,023m²에 연면적 16만9,052m²의 축구장 4배 크기로 조성된 인천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이다.
세상의 모든 누들을 한 눈에 보고 맛도 볼 수 있는 신개념 체험형 푸드 테마파크는 ‘스퀘어1’만의 자랑이다.
여기서는 누들의 역사와 한국과 중국, 일본, 태국, 이탈리아의 전통 면 요리까지 만날 수 있다.
또한, 총 6개관 1,100석 규모의 국내 최고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CGV가 들어서 차별화된 공간에서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체험을 전달,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한다.
이 밖에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놀이 교육 공간과 테디 베어로 꾸며진 유아 놀이방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로 아이들과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행복을 선사한다.
개장에 앞서 열리는 ‘스퀘어1 그랜드 오픈 페스티벌’ 무대에는 최근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가수 싸이와 김태우를 비롯해 컬투 등이 출연한다.
현재 ‘스퀘어1’ 페이스북(www.facebook.com/Mall.Square1)에서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연은 예약 없이 무료다. www.square1.co.kr
한편, ‘스퀘어1’ 지하에는 홈플러스가 지난달 24일 오픈해 현재 성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