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장시목 기자]청도군 각남면 체육회(회장 최성호)는 지난 20일 각남면민회관에서 고문 및 임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각남면 체육회 결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제74회 청도군민체육대회 운영 결과와 추진 과정에 대한 보고가 진행됐으며, 대회 준비 과정에서의 성과와 협조 기관·단체에 대한 감사 내용이 공유됐다. 이어 올해 행사 전반에 대한 수입·지출 결산 보고가 상정돼 심의·의결되었으며, 투명한 회계 운영을 위한 개선 사항과 내년도 예산 운용 방향도 논의됐다.
각남면 체육회는 이번 군민체육대회에서 면민들의 높은 참여율과 고른 경기 성적을 거두며 지역 체육 활성화 기반을 한층 강화한 것으로 평가했다. 아울러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체육회가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 사업들을 중심으로 내년도 주요 사업 계획도 검토했다.
최성호 각남면 체육회장은 “각남면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주신 고문 및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제74회 각남면체육대회가 주민들의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면민 화합과 자긍심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강호근 실무부회장은 “이번 행사를 함께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각남면 체육회의 안정적 운영과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각남면 체육회는 향후에도 주민 참여 확대와 지역 공동체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