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도환 기자] 나를 위한 소비, 나를 위한 휴식을 찾고자 ‘호캉스’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운동호텔 ‘아마레호텔’이 호캉스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아마레호텔은 호텔 주변 버스터미널이 있어 교통편이 편리하고 먹자골목 또한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연말 연초 모임을 하러 왔던 고객들이 호텔에 묵고 가는 경우가 많다. 이는 비즈니스호텔로 전 객실에 욕조가 구비되어 있고 안마의자와 버블워시, 샤워타올 등 다양한 어메니티 제공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한다.
룸내 편의 시설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12층에는 야외정원과 카페테리아가 위치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동시에 선사하는 색다른 즐거움도 전한다. PC 게임이나 PC 사용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반 PC방 사양과 똑 같은 고사양 PC가 준비된 PC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여준다고 전했다.
또한 파티룸도 준비되어 있어 언제든 노래를 즐길 수 있는 노래방이나 멀티방에 따로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생생한 VR게임 및 각종 보드게임이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다. 기본적인 숙박뿐만 아니라 연말파티, 생일파티, 연인끼리의 기념일에도 최적화된 아마레 파티룸 이용을 원할 시 미리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다.
서수원호텔 아마레호텔 관계자는 “현대적 감각의 최상급 부티끄 비즈니스 호텔인 아마레호텔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섬세하고 정성 어린 서비스와 진정한 휴식과 품격 있는 여가 문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실현시켜 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본 호텔의 전 직원은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