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이 순천 지역에 새로운 매장을 지난 28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가격 정책(정찰제)으로 50% 할인된 가격을 통해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2030세대가 선호하는 모던한 디자인의 인테리어가구부터 돌 침대 및 흙침대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가구톡세상 순천점은 80여 개의 브랜드, 3,000여개의 가구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1,800평 규모의 초대형 가구 아울렛 매장으로 넓은 공간에서 방문객들은 원하는 가구를 다양한 조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전문 가구 컨설턴트의 인테리어에 따른 가구 컨설팅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가구톡세상의 순천점은 전라남도 지역의 전략적 거점으로 해당 지역의 소비자들이 양질의 가구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가구톡세상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운영과 지역상권과의 상생을 통해 경제 활성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일산, 오산, 하남, 대전, 강릉, 동해, 대구 지역에 총 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순천, 통형, 서산 등 3개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가구톡세상 순천점은 순천시 해룡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구톡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