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사업계획 및 비전 선포
[시사뉴스 이운길 기자]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창립 8주년 기념식 및 신년인사회가 지난 19일 호텔 엘리아나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기념식에는 중소벤처기업계의 대표인사들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회 창립 8주년을 기념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였다.
1부 에서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발전에 기여한 감사패와 최고공로패를 수여하고 2022년 새롭게 부임한 임원들의 위촉식과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또한, 사업계획발표를 통해 새롭게 단장한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기업교육사업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세현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현재 우리 기업을 둘러싼 외부환경은 혁명이라는 말도 부족할 정도로 너무나도 빠른 속도로 변해가고 있어서 자칫 잘못하면 경영의 목표와 방향을 잃어 버릴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생존에 큰 위협요인이 되고 있다”라며 “고객의 인식을 사로잡고 오래 살아남을 수 있게 만드는 힘은 바로 고객가치로 생생하게 살아있는 브랜드철학을 정립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정기적으로 ‘브랜드포럼&브랜드콘서트’를 개최하여 특별초청강의를 듣고 ‘비즈니스 네트워킹 써밋’등을 통하여 꾸준히 중소벤처기업 회원의 지속가능 경영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