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박정민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인기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새로운‘NH올원뱅크’광고캠페인 영상을 1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OF COURSE로 즐기는 혜택가득 금융생활’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금융생활을 당연히 챙겨주는 NH올원뱅크를 레스토랑의 코스(OF COURSE)메뉴로 재미있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고윤정은 NH올원뱅크의 핵심기능과 혜택인 ▲편리해진 금융상품몰 개편 ▲개인맞춤형 금융패턴분석 ▲혜택가득 이벤트를 특별한 코스메뉴로 체험하며 소개한다.
광고영상은 TV, 극장가 뿐만 아니라 NH농협은행 공식 SNS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NH농협은행은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광고영상 시청평 이벤트’로 NH농협은행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숫자‘0’이 들어간 날을 올원(00)데이로 지정하여, ‘올원데이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올원(ㅇㅇ)뱅크의 초성과 모양이 같은 숫자 0에 의미를 두어 7월 30일, 8월 10일, 20일, 30일, 9월 10일 총 5일 간 실시되며, 해당일 아침 10시 NH올원뱅크에 접속하여 이벤트 응모한 선착순 1,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광고영상 퀴즈이벤트,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NH올원뱅크 안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배우 고윤정씨와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NH올원뱅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편리함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앞으로도 고객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