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배우 최우식의 싱그러운 매력을 폭발시킨 뷰티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우식은 부드러우면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싱그러운 미소와 포근한 눈빛으로 소년미를 발산하며 청정 미남의 자태를 뽐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맑고 투명한 매력으로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여심 저격 비주얼을 자랑했다.

여기서 최우식과 함께한 제품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의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이다. 다양한 향의 시트러스 노트를 부케로 엮은 듯 풍성하고 강렬한 향이 인상적인 새로운 느낌의 시트러스 계열 자몽 향수이며, 휴대하기 좋은 용량의 ‘헤리페리데스 롤러볼’ 제품도 있다. 배우 최우식은 “제가 프레쉬에서 제일 좋아하는 헤스페리데스 향수는 상큼한 자몽향이라 모두에게 어울리고, 특히 요즘처럼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뿌리면 힐링된다”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은 헤스페리데스 바디케어 라인도 있다. 피부를 맑고 활력 있게 해주는 자몽 추출물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E를 함유한 바디 전용 클렌져 ‘헤스페리데스 배스 앤 샤워 젤’ 그리고 피부를 맑고 활력 있게 해주는 자몽 추출물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E를 함유한 산뜻한 질감과 향의 바디 전용 보습제 ‘헤스페리데스 바디 로션’, 크리미한 포뮬라에 3가지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주는 ‘헤스페리데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최우식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