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정기 기자] 교육부 승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지난 12일 한국외식음료협회가 주최하는 제 8회 코리아푸드앤베버리지컨티발에 출전해 커피, 와인, 칵테일 부문 전 종목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리아푸드앤베버리지컨티발은 Contest와 Festival의 합성어로 식음료 분야 전공 학생들의 기량과 잠재된 능력을 발휘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경연 대회이다.
컨티발 경연대회는 커피(고등부, 대학부), 와인(대학부), 칵테일(고등부, 대학부), 호텔식음료서비스(고등부, 대학부), 총 5개 부문에서 진행되었다.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호텔식음료 과정 재학생은 커피, 와인, 칵테일 부문에 출전하였으며,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어 전 종목 대상을 수상하였다.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실무 위주의 실습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며 부평구청역 인근에 위치해 대규모의 실습 인프라 시설을 조성하고 있다.
본교의 모든 교육은 오랜 현장 경력을 지닌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지도하고 있으며 실질 프로젝트 위주의 교육이 진행되어 인턴십 프로그램, 현장 실습, 세미나 등의 교육 지원이 제공되고 있다.
한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23년도 입학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검정고시 합격자, 타 대학 지원자, 합격자, 졸업자를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신입생 선발 시 내신, 수능 성적 반영 없이 면접 전형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온라인 홈페이지의 모집 요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