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수정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계한희 디자이너의 ‘아이아이(EYEYE)’와 함께한 ‘누오보X아이아이’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대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표현해왔던 누오보가 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색깔을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아이와 만나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새로운 것에 끊임 없이 도전하는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탄생된 ‘누오보X아이아이’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통해 감각적인 누오보 스니커즈를 만나볼 수 있다.
유명 아이돌들의 사복패션에서 자주 등장하여 화제가 되었던 브랜드 아이아이는 영한 감각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는 영캐주얼 브랜드이다.
‘누오보X아이아이’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포에버영(Forever Young)’이라는 키 메시지 아래 젊음 특유의 에너지와 신선한 감각이 묻어난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에 아이아이 브랜드 로고 자수 패치로 포인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착화했을 때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한 층 더 살아난다. 또한, 3.5cm의 플랫폼 아웃솔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1,000족으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ABC마트 온라인몰과 아이아이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총 30개 매장에서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누오보X아이아이’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아이 시그니처 자수 패치가 새겨진 아이아이 콜라보 삭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러블리한 감성으로 20대 여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누오보가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선보이고자 아이아이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누오보x아이아이’ 콜라보레이션을 발판으로 누오보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여성 슈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