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는 2019년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아한 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오아한 나를 보여줘’,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가습기 등 본인에 맞는 가전 제품을 추천해주는 ‘숨겨진 나의 오아함’, 오아의 다양한 이미용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에브리데잇~! 오아함이 뿜뿜’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채로운 이벤트 중 신제품을 비롯한 오아의 이미용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에브리데잇~! 오아함이 뿜뿜’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용제품 기획전 ‘에브리데잇~! 오아함이 뿜뿜’의 상품 구성은 오아 아쿠아갈바닉, 오아 더마 울트라, 오아 뷰티플러스, 오아 LED 써클 조명거울, 오아 블링 LED 화장거울, 오아 LED 스퀘어 거울 등이 있다,
특히 신규 출시된 아쿠아갈바닉은 1분 동안 1만2000번의 미세한 진동으로 화장품이 피부 속에 효율적으로 흡수되도록 돕는 이미용 제품으로 일반모드, 쿨링모드, 히팅모드가 순서대로 진행되는 자동순환기능을 갖춰 홈에스테틱 제품 끝판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오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미용 제품 뿐만 아니라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적용하여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