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적은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곳은 없을까?
울산에 위치한 우석타일은 가성비 높은 시공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시공 경력만 30년이 넘기 때문에 기술도 뛰어나고 시공에 대한 책임감도 남다르다고 전했다.
일반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타일 등 자재에 대한 것도 인테리어 비용으로 포함시키는 경우가 있는데 우석타일은 자재매장을 직접 소유하고 있어 유통마진을 줄여 다른 업체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공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또한, 고객들이 지인을 소개시켜 주는 경우도 많아 더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마진을 적게 보더라도 서비스 관리를 꼼꼼하게 신경 쓴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시공에 들어가면 고객과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객참여 리모델링을 지향한다.
최근 인터레어에 관심을 가지고 DIY를 시도하는 이들을 위해 DIY 설계 및 무료상담을 진행해 착한 인테리어 업체로도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우석타일 관계자는 “인테리어 업체 선정 시 직접 사무실 운영하는 곳을 골라야 유통마진이 적고 A/S도 잘 된다”며 “우석타일은 질 좋은 자재로 최적의 디자인을 설계해 고객들이 만족하는 인테리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