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임산부 바디필로우의 고유명사 영국 드림지니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오가닉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출시했다.
바디필로우 제품 특성상 피부에 직접 닿는 점을 고려하여 보다 안전한 GOTS인증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오가닉 원단에 세련되고 엣지 있는 디자인까지 겸비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업체측은 영국 드림지니 공식 수입원인 루코스토리에 따르면 2020년을 맞이하여 영국 드림지니는 바디필로우 라인으로 새로운 오가닉 임산부 바디필로우와 업그레이드 버전의 플로럴그레이 임산부 바디필로를, 추가 커버 상품으로 기존 화이트 커버, 그레이 커버 및 아쿠아 커버 3종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새로운 오가닉과 업그레이된 플로럴그레이 임산부 바디필로우 제품들은 한국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제품의 내구성과 충전재를 보강하여 좀 더 튼튼하고, 빵빵하게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또한 독특하고 세련된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다수의 해외수상을 자랑하는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영국에서 직접 제조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침대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 않으면서도 등, 배, 다리 등을 모두 받쳐 주면서 효과적으로 제 기능을 다하는 스마트한 바디필로우로 유명하다는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해당제품은 휴대성이 뛰어나 태교여행 등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며 임신선물과 임신축하선물, 출산 준비 필수템으로 이슈가 된 바 있다.
드림지니에 대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 등 온라인 판매처들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