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벤트페이지 캡쳐/ 사진제공 = 누구나홀딱반한닭)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종영까지 앞으로 3회를 남겨두고 있는 SBS의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구단의 뜨거운 겨울 이야기로, 야구팬은 물론 야구에 문외한이었던 시청자들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흥미진진한 이 스토리의 결말이 과연 어떤 식으로 맺어질 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드라마 ‘스토브리그’ 제작 지원에 참여한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2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색 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치킨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오븐에서 겉은 바삭하게, 속은 육즙을 간직한 채 촉촉하게 구워낸 오븐구이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외식프랜차이즈다.
촉촉칸닭, 바사칸닭 등 기본적인 치킨 메뉴는 물론,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더해 개발된 ‘쌈닭’, ‘치빵파티’ 등 각종 풍미를 자랑하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현재 ‘누구나홀딱반한닭’은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제작지원에 참여 기념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한정판 신메뉴 할인 이벤트 및 행사 소식 리그램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한정판 신메뉴 할인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누구나홀딱반한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써, 드라마 99억의 여자 및 스토브리그 제작지원에 참여한 기념으로 출시된 ‘99억의 크림치즈볼’ 이라는 메뉴를 3,8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해당 이벤트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종영일로 예정된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SNS 리그램 이벤트는 간단한 과정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계정에 게시돼 있는 ‘한정판 메뉴 할인 이벤트 개최 소식’을 리그램하는 방식이다. 참여 고객 1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 99억의 크림치즈볼 할인 행사 제외 매장 안내(서울: 홍대점, 시청역점, 창동점, 종로구청점, 구로디지털단지역점, 선릉점, 대치점, 양재시민의숲점, 중림점, 화곡점 / 경기도 : 상대원점, 소하점, 환타콜라리조트점 / 경상남도 : 장평점 / 충청북도 : 증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