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양민 교수의 2020 민법 패키지’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양민 교수의 2020 민법 패키지는 온라인 학습으로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 중인 독학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 ‘2020 민법 패키지’, ‘2020 민법 단과’로 구성돼 수험생 본인의 시험공부방법과 학습 계획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랜드프로가 단독 론칭한 민법 마스터 ‘양민 교수의 2020 민법 패키지’ 신청자는 50% 파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시험일정에 맞춘 총 6단계의 정규강의(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실전감각을 끌어올려주는 3가지 필수특강(민법조문특강, 핵심판례특강, 시꼭민특강)이 모두 제공된다. 단, 핵심판례특강은 학원 현장강의로 서비스된다.
2020 민법 패키지 등록 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이 모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해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다수를 배출해온 양민 교수가 직접 민법 고득점 합격 노하우, 시험공부방법 등을 제시하는 만큼 민법 과목을 어려워하는 수험생, 부동산중개사시험 준비 초시생 등 독학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실제로 양민 교수의 민법 인강을 수강한 홍 씨는 “양민 교수님 강의로 전체 체계를 확실히 각인시켰더니, 이후부터는 가장 이해가 빠른 시험과목이 되었다”는 공인중개사 합격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
‘양민 교수의 2020 민법 패키지’ 수강생은 정규강의와 필수특강 수강에 필요한 교재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증정 교재는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2020년 입문서 1권, 기본서 1권, 핵심요약집 1권, 문제집 1권’ 총 4권과 특강에 필요한 ‘민법조문특강 교재, 시꼭민 특강 교재, 핵심판례특강 PDF 자료’로 구성됐다.
아울러 양민 교수의 민법 단과반은 신청일로부터 90일간 수강할 수 있으며, 2020년 스튜디오 촬영 강의 중 개별 신청한 단과 강의만 수강 가능하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양민 교수는 “부동산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공인중개사 수험생 중 민법을 포기하고 싶은 시험과목으로 여기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민법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민법 핵심 기출지문을 분석하고 반복적으로 소화하면 과락을 넘어 고득점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